[호텔단신] 블로그에서 만나는 특급 세일 롯데호텔 ‘와우 프로모션’
상태바
[호텔단신] 블로그에서 만나는 특급 세일 롯데호텔 ‘와우 프로모션’
  • 사효진
  • 승인 2015.03.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은 SNS 활성화를 위해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와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SNS 활성화를 위해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와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롯데호텔은 블로그와 웨이보 등 공식 SNS 활성화를 위해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와우(WOW, We Open Wonderla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등 롯데호텔이 보유한 5성 호텔 5곳에서 단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예약이 이루어진다. 투숙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1일 50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웨이보에서도 동일하게 실시한다. 단, 상품 구성은 각 호텔 별 사정에 따라 블로그 진행 내역과 상이하다.

► 롯데 호텔 울산의 올 데이 다이닝 페닌슐라에서는 매주 월요일 점심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은 2015년 봄을 맞아 5월 31일까지  ‘스프링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심플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스프링 힐링 박스 1세트로 구성된다. 겨울철 지친 피부를 위해 마련한 스프링 힐링 박스는 리앤케이(Re:NK) 셀루미너스 세트, 마스크팩, 클렌징 티슈와 러쉬(LUSH) 샤워젤과 입욕제가 포함된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한, 중, 일, 양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페닌슐라의 조식 뷔페 2인, 롯데 단팥빵 피크닉 박스 1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롯데호텔울산의 올 데이 다이닝 페닌슐라에서는 매주 월요일 점심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3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웨스틴조선 호텔 베키아 에 누보에서는 3월부터 5종류의 에그 베네딕트를 포함한 ‘헬씨 브렉퍼스트(Healthy Breakfast)’를 선보인다.

또한, 베키아 에 누보 이귀태 주방장의 예쁜 수란을 만드는 비법과, 홀란다이즈 소스를 만드는 비법을 공개한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키아 에 누보에서 선보이는 '헬씨 블렉퍼스트'의 에그 베네딕트 모습 사진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에서는 봄 소풍에 제격인 에버랜드,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테마파크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와 '아이러브 키즈(I Love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브리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성인 2매, △신라스테이 베어 기념품 1개,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코바(COVA)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자동차 30분 거리의 에버랜드에서는 4월 26일까지 튤립축제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