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롯데호텔 모스크바, ‘러시아 베스트시티 호텔 1위’
상태바
[호텔 단신] 롯데호텔 모스크바, ‘러시아 베스트시티 호텔 1위’
  • 사효진
  • 승인 2015.03.1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롯데호텔모스크바가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러시아 최고호텔'로 선정되었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
지난 16일, 롯데호텔모스크바가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 롯데호텔 모스크바가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러시아 베스트 시티 호텔 1위에 올라, 대한민국 토종 호텔 브랜드의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러시아를 대표하는 붉은 광장과 크렘린 궁전, 볼쇼이 극장이 근접한 뉴 알바트 거리에 있는 롯데호텔모스크바는 롯데호텔의 첫 해외체인 호텔이자 국내 호텔 브랜드 중 최초로 해외에 진출한 최고급 6성급 호텔이다.

제주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에서는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아이들을 위해 동화 속 주인공과 영웅들이 함께하는 '키즈파티'가 열린다. 이를 위해 '키즈 파티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엑스트라 베드 1개, △캠핑 런치 바비큐 1회, △키즈 아일랜드 & 짐보리 시설 입장, △어른 2인, 어린이 1인 조식,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 존 무료 입장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박 440,000원부터이며,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3월 20일부터는 캠핑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은 BMW 어린이 자동차(BMW Baby RacerⅡ, BMW 3 Series Convertible)로 캠핑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일식당 무라사키에서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제철 음식재료를 활용해 전통 일식의 깊은 풍미를 자아내는 조찬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조찬 메뉴는 크게 3종류로 아침 정식, 무라사키 죽 정식, 계절 냄비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성향과 조찬 모임의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조찬 메뉴에는 무침류, 조림, 샐러드, 디저트 등이 각 메뉴에 따라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가격은 50,000원부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