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한국도심공항, 웹투어, 알라모렌터카
상태바
[업계단신] 한국도심공항, 웹투어, 알라모렌터카
  • 사효진
  • 승인 2015.03.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심공항은 17일부터 26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 제공/ 한국도심공항
한국도심공항은 17일부터 26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 제공/ 한국도심공항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 한국도심공항이 17일부터 26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한국도심공항 대학생 서포터즈는 해외여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한국도심공항을 알리고, 한국도심공항의 다양한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10명의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한국도심공항을 직접 체험하고, 이용방법과 장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웹투어 일본관광청이 규슈여행 시놉시스 공모전을 진행한다.

규슈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시나리오를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원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웹투어는 참가팀 중 총 3팀을 선발한다. 대상 팀에는 상장 및 상금 100만 원이 증정되고, 시놉시스를 영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규슈 왕복 항공권과 호텔 3박 4일 투숙권이 제공된다. 그 외에 우수상은 상장 및 상금 30만 원, 장려상은 상장 및 상금이 10만 원 제공된다.

알라모 렌터카는 2015년을 맞아 요금제 포함사항을 변경하고 이용요금을 최대 40%까지 인하했다.

이번 요금제 개편으로 알라모 렌터카는 보험 패키지, 보험 플러스 GPS, 골드패키지 등 기존의 요금제에 세금까지 포함하여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보인다.

하와이 스포츠카의 경우 보험 플러스 GPS 요금 기준으로 기존 140달러에서 현재 82달러에 렌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