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응원나선 특급호텔 식음료 객장
상태바
'미생' 응원나선 특급호텔 식음료 객장
  • 사효진
  • 승인 2015.03.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하루하루 고군분투하는 ‘미생’ 직장인들을 위해 서울과 인천의 특급 호텔에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아미가 ‘미생(未生) 응원 이벤트’

► 특급 호텔 레스토랑의 '미생'들을 위해 다양한 시음 프로모션을 한다 사진 출처/ CJE&m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헬시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는 2015년 6월 30일까지 ‘완생’으로 나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미생(未生) 응원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페 아미가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35세 이하 (주민등록상 81년생 이하) 직장인을 대상으로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미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직장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명함 또는 사원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일식당 미쯔모모 점심 특선

► 그랜드 힐튼 서울 일식당 미쯔모모의 점심특선 우동 정식이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일식당 미쯔모모는 젊은층의 직장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들로 점심 특선을 선보인다. 새해부터 기존의 메뉴판에서 새롭게 점심특선으로 업데이트되어 추가되는 점심 메뉴는 회덮밥, 대구 지리와 매운탕, 우동 또는 소바 정식이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더 비스트로의 런치 포뮬러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더 비스트로'의 런치포뮬러. 사진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더 비스트로’는 바쁜 점심시간 식사와 디저트, 커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런치 포뮬러’를 26를 선보인다.

우선 런치 포뮬러 1은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해물 파스타와 크림 브륄레 및 커피가 제공된다. 일명 ‘해장 파스타’라고 할 만큼 매콤하고 얼큰한 맛의 파스타는 특히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런치 포뮬러 2는 전채 요리로 나오는 훈제연어를 비롯하여 소고기 스테이크 및 감자 그라탱 그리고 크림 브륄레 및 커피가 제공된다.
호텔에서 직접 훈제한 연어와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토시살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해피아워’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의 모습이다 사진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를 ‘해피아워’로 지정하여 스낵 뷔페와 생맥주,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찹 스테이크, 생선구이, 커리향의 양고기, 떡갈비, 오리구이, 소시지 등 20여가지의 요리를 제공하여 저녁 식사로도 충분하며,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와인 3종류 및 화이트 와인 2종류,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이나 회식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매주 목요일은 ‘치맥데이’로 지정하여 다양한 치킨요리와 감자튀김을 제공한다. 저녁 9시부터는 싱어 ‘고다애’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 롯데 호텔 서울, ‘비즈니스 런치 뷔페’

►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의 '비즈니스 런치 뷔페'.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신관 1층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 & 와인 전문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2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비즈니스 런치 뷔페’를 실시한다. '비즈니스 런치 뷔페'는 유럽풍 노천 카페를 컨셉으로 한 테라스 좌석에서 진행된다. 

식전 빵을 비롯해 수프, 콜드 디쉬, 차쿠테리(돼지고기 육 가공류), 피자, 파스타 등으로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각종 디저트도 준비해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스테이션도 강화해 보다 다양한 조합의 파스타도 맛볼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로스트 비프 등 매일 2가지 육류 요리를 선보이는 카빙 스테이션도 준비된다.

► 자료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홍보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셰프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합리적인 코스 메뉴, ‘비즈니스 코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피스트에서 준비한 '비즈니스 코스' 사진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피스트에서 셰프가 엄선한 재료와 메뉴들로 매달 새롭게 구성되는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메인 디쉬, 그리고 무제한 디저트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 코스’를 선보인다.

메뉴는 매월 변경되며, 애피타이저 메뉴로는 오리 훈제, 닭고기 콘소메, 해산물 냉채, 훈제 연어, 황새치 카르파치오, 해산물 냉채, 샐러드, 수프 등이 있으며, 메인 디쉬에는 안심 스테이크, 허브 틸라피아, 연어 필레, 해산물 링귀니, 농어찜 그리고 수비드 삼겹살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 실속 데일리 런치 코스 메뉴

►르네상스 서울 호텔 4개의 레스토랑 모습. 사진 제공/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 내 4개의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 맨해튼 그릴, 중식당 가빈, 일식당 이로도리, 한식당 사비루에서는 직장인들의 점심 또는 모임에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데일리 스페셜 메뉴를 인기리에 선보이고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 레스토랑의 특색에 맞는 알찬 구성으로 애피타이저와 메인 디쉬 그리고 디저트까지 5코스의 런치 스페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Moon Bar), 소규모 그룹을 위한 캐주얼 파티 프로모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문바1에서 손님들이 맥주를 마시며 캐주얼 파티를 하고있다. 사진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차별화된 파티 장소를 찾는 단체를 위해 문 바(Moon Bar) 20층 공간을 제공한다. 직장인 회식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 장소로 캐주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최소 7인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칵테일, 샴페인, 사케, 맥주등 다양한 주류와 가라아게, 일식 꼬치 요리를 안주로 즐길 수 있다.

또 야외 테라스 공간이 마련돼있고, 아사히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새로운 ‘웬즈데이 매드니스’ 프로모션

►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이스트 타워 1층 '비바 & 가라오케'에서 무제한 와인, 맥주, 칵테일과 소프트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비 바 & 가라오케 (Vy Bar & Karaoke)’에서는 새로운 ‘웬즈데이 매드니스 (Wednesday Madness)’ 프로모션을 매주 수요일에 선보인다.

무제한 와인, 맥주, 칵테일과 소프트 드링크는 물론 가벼운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일과를 마친 직장인들이 부담 없기 즐기기에 좋다. 특히, 매주 이탈리아, 멕시코, 중국, 미국의 국가 테마가 돌아가며 진행되는 새로운 콘셉트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  쉐라톤 인천 호텔, 비즈니스맨을 위한 점심 도시락

► 쉐라톤 인천 호텔의 이태리 식당 '배네'에서 '비즈니스 런치 박스'. 사진 제공/ 쉐라톤 인천 호텔

이국적인 송도 신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쉐라톤 인천 호텔은 새해를 맞이하며 가장 바쁘게 살아갈 샐러리맨들과 실속 있는 점심을 알차게 즐기길 원하는 분들을 위한 ‘비즈니스 런치 박스’와 ‘미야비 런치 벤토 박스’를 선보인다.

이태리 식당 ‘베네’에서 선보이는 ‘비즈니스 런치 박스’는 수제 햄버거, 샌드위치, 파스타 등 다양한 메인 메뉴와 상큼한 데일리 에이드 그리고 디저트까지 푸짐하고 알차게 구성된 ‘베네’의 점심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일식당 ‘미야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콤한 일본식 우동 벤또와 미야비의 벤또까지 일본 요리의 맛과 멋을 담은 특별한 점심을 만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