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로 '유혹'나선 특급호텔의 봄 패키지 ②
상태바
봄맞이로 '유혹'나선 특급호텔의 봄 패키지 ②
  • 조용식
  • 승인 2015.02.24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들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친구, 커플 등을 대상으로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특급호텔들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친구, 커플 등을 대상으로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성큼 다가선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일제히 봄 관련 패키지를 내 놓으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호텔업계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봄나들이를 주제로 한 '스프링 브레이크',  상큼한 봄 내음을 전하는 '베리 앤 버블' 그리고 남산 피크닉을 위한 세트 제공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18개 특급호텔들이 내놓은 봄나들이 패키지 상품을 ①, ②로 나누어 정리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상큼한 봄 내음을 전하는 봄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베리 앤 버블(Berry & Bubble)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델리 숍에서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를 혼합한 딸기 스무디 2잔 테이크 아웃이 포함된다.

또한, 187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수제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Rampal Latour)의 100% 천연 식물성 비누, 사봉 롱드 1개가 제공된다.

랑팔라투르 브랜드는 프랑스 비누 장인이 원료 선별부터 제품 검수까지 직접 하는 전통 수제비누로 잘 알려져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265,000원부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올 어바웃 스프링(워커힐의 봄)’ 패키지

► 사진 제공 / 아고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또는 친구, 커플 대상으로 ‘올 어바웃 스프링(워커힐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의 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조식, 힐스트리트(Hill Street) 페스티벌 쿠폰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블루밍 워커힐’의 경우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룸’ 1박과 타입별 빵류 및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등 간편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콘티넨탈 블랙퍼스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2,000원부터.

‘페스티브 워커힐’의 경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인룸조식(봄나물 새싹 비빔밥 또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중 택1)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9,000원부터.

롯데호텔서울,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가족과 함께 도심 속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브레이크(Spring Break)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에서의 조식 뷔페 2인, 인사동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매, 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250,000원.

'디럭스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디럭스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마련된다. ‘투게더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총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3매가 제공된다. 가격은 300,000원.

르네상스 서울 호텔, 여유로운 봄날의 휴식 ‘원데이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주말에 도심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면서 재충전할 수 있는 ‘원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스프링 주말 패키지에는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원 파인데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하여 180,0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봄날에 즐기는 달콤한 휴식 ‘스위트 스프링’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스프링’을 선보인다.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 1’은 노보텔 강남의 딸기 디저트 뷔페 '앙큼 상큼 스트로베리'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달콤한 봄날의 휴식을 가질 수 있다. 노보텔 강남의 딸기 디저트 뷔페는 매년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이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능할 정도로 연인, 친구, 가족 등 모든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30여 가지의 딸기 디저트와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어 주는 딸기 라이브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신선한 딸기 생과일 주스도 함께 제공된다.

주말 (금, 토, 일)에 한하여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 또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199,000원부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시크릿 가든 패키지


도심형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는 봄을 맞아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크릿 가든’, ‘시크릿 가든 이그제큐티브’ 두 종류로 구성 되어 있는 이번 봄 패키지는 이용 고객 모두에게 ‘내 손안의 봄’이라는 콘셉트트를 담아 드라이 플라워로 장식한 소이왁스 타블렛을 제공한다.

‘시크릿 가든 이그제큐티브’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과 15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은 물론 오후 6시부터 제공하는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4,000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봄, 편안한 휴식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 (Bed & Breakfast package)’를 선보인다.

연중 이용이 가능한 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서해안의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는 1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느긋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이 연장된다.

자연채광이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운영되는 셔틀버스도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245,000원부터.

여의도 메리어트, 봄나들이를 위한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도시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는 커넥팅룸에서의 1박과, 스파게티 재료와 와인을 포함하고 있어 가족이나 커플 단위 여행객들이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커넥팅룸’이란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과 1베드룸 아트먼트 타입의 두 객실이 연결도어(Connecting Door)를 통해 하나의 객실처럼 연결된 룸을 말한다.

이 패키지의 경우, 가족단위나 두 커플이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파크카페 4인 조식뷔페와 사우나, 수영장의 4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고급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수 스파에서 커플 트리트먼트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의 가격은 480,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프링 블러섬 주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매주 주말 도심 속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러섬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블러섬 주말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혜택과 함께 즐거운 남산 피크닉을 위한 더 델리의 2인용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는 4종류의 신선한 샌드위치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 2잔도 함께 준비된다.

린 자녀가 있다면, 디자인과 안전을 겸비한 베이비홈 이모션 유모차를 필요에 따라 호텔 벨데스크에서 대여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선착순 100명 한정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텀블러 증정,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24시간 체육관 및 GX 프로그램 이용, 실내 수영장 이용의 혜택이 마련된다.

‘스프링 블러섬 주말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주말(금-일)동안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20,000원부터.

더 플라자, 2015 봄 패키지 ‘컬러 유어 스프링’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객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의 비비드(vivid) 타입은 푸른 서울광장의 잔디와 도심의 활기찬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은 물론, 에릭케제르의 수석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피크닉 세트와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세계 요리로 미식의 향연을 맛볼 수 있는 세븐스퀘어 조식(2인)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원글라스 와인 4종 세트와 휴대용 와인 글라스 2개도 함께 제공된다.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 가격은 비비드 타입 250,000원부터.

콘래드 서울, 봄맞이 ‘그린 브리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봄을 맞이하여 도심 속에서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인 ‘그린 브리즈 패키지(Green Breeze Package)’를 선보인다.

‘그린 브리즈’ 패키지는 봄꽃이 만개한 여의도 공원과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객실 1박과 더불어 봄철 미각을 깨워줄 특선 요리가 제공되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식사권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혹은 스위트 룸 이용 시 피크닉 가방으로 이용하기 좋은 특별 제작 콘래드 에코백을 제공한다.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3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이며, 예약 기간은 2월 23일부터 6월 14일까지이다. 가격은 260,000원부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