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5월 연휴 항공권’ 2인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 원 할인
상태바
온라인투어, ‘5월 연휴 항공권’ 2인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 원 할인
  • 김효설
  • 승인 2015.02.0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어가 5월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해외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5월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해외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온라인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온라인투어가 오는 5월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해외항공권을 최대 15만 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에 이어 2개월 연속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일본, 중국, 동남아, 호주, 미국, 유럽 등 총 12개국을 대상으로 2인 또는 4인 이상 해외항공권 구매 시 1만 원에서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 한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 델타항공, 캐세이패시픽 등 총 26개 항공사가 해당된다. 단, 항공권 예약 후 1:1 게시판에 할인 요청을 해야 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2015 해외여행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6명이 근로자의 날에서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5월 황금연휴를 해외여행 희망 시기 1순위로 꼽았으며, 이는 해당 기간에 해외여행객이 2배 넘게 늘어날 것을 시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유류할증료 인하로 저렴해진 해외항공권을 온라인투어가 마련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이번 할인 이벤트 정보를 자신의 SNS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http://bit.ly/1K6cl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