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하고 특별한 빼빼로데이 데이트, 어디서 즐길까?
상태바
알뜰하고 특별한 빼빼로데이 데이트, 어디서 즐길까?
  • 박시인
  • 승인 2014.11.1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롯데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보다 알뜰하고, 보다 특별한 '빼빼로데이 데이트' 코스를 제안한다.

'빼빼로 연인커플 특별우대' 이벤트를 통해 알뜰한 나들이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 만 29세 이하 연인이라면 주간 커플 자유이용권은 5만 8천 원(정상가 9만 2천 원), 오후 4시 이후부터 입장 가능한 야간 커플 자유이용권은 4만 6천 원(정상가 7만 4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로맨틱 셀카봉 1개, 츄러스와 즉석사진 할인쿠폰도 선물로 주어진다.

11일 빼빼로데이 당일 오후 6시에는 '커플 파티' 고객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어드벤처 내 가든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이심전심 게임, 댄스 배틀 등을 통해 초대형 하트 빼빼로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75도 각도로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로맨틱 놀이시설의 대명사 ‘회전목마’, 미스터리한 신전 안을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후룸코스터 ‘아트란티스’ 등을 즐기다가 보면 어느덧 매일 밤 8시 30분에 펼쳐지는 세계 최초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으로 애정 넘치는 일일 데이트를 마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25일까지 펼쳐지는 '해피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로 사랑하는 사람과 미리 로맨틱한 성탄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실내 파크 전체에 하얀 눈이 내리면서 펼쳐지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고객 참여 퍼레이드 '산타 빌리지 투어', 로맨틱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