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에 ‘하나투어 라운지&투어데스크’ 오픈
상태바
푸껫에 ‘하나투어 라운지&투어데스크’ 오픈
  • 박시인
  • 승인 2014.10.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푸켓의 파통에 위치한 하나투어 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태국 푸켓의 파통에 위치한 하나투어 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하나투어는 태국 푸껫의 중심지 통에 ‘하나투어 라운지&투어데스크(이하 하나투어 라운지)’를 오픈하며, 개별 자유여행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빠통 로얄 파라다이스 호텔 앞에 위치한 하나투어 라운지는 공항 내 라운지와 같이 편안한 휴식공간과 다과를 준비하고 있으며, 50여 개의 현지투어 상품 예약 및 현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여행일정도 짜볼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아동 동반 가족을 위해 각종 놀이와 영화 시청 등이 가능한 키즈룸을 설치했으며, 이 밖에도 카페테리아, 물품 보관함, 여행 가이드북, 무료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라운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하나투어 에어텔 혹은 항공권, 호텔 등을 예약한 자유여행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고객은 성인 기준 200바트의 이용료를 부담하면 된다.

 푸껫은 태국에서 휴식과 여흥을 함께 즐기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다. 사진 출처/ 태국 관광청

태국 푸껫은 안다만의 진주로 불리는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다. 방콕에서 862km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로 1시간20분, 육로로 약 14시간의 거리에 있다.

푸껫은 아름다운 해안선과 고운 백사장, 석회암 절벽, 우거진 숲 등 다양한 지형을 갖고 있다. 주요 해변은 빠통, 까론, 까따 등이 있으며, 해변마다 고급 리조트와 주변 시설들이 들어서 있어 휴식과 여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