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비엔티엔-방비엥’ 무료 셔틀 버스 운영
상태바
라오스 ‘비엔티엔-방비엥’ 무료 셔틀 버스 운영
  • 박시인
  • 승인 2014.10.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꽃보다 청춘' 방송 이후 라오스를 찾는 여행객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사진은 방비엥의 블루라군. 사진 제공/ 하나투어
tvN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하나투어가 오는 11월 1일부터 라오스 비인티엔-방비엥 구간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라오스는 ‘꽃보다 청춘’ 방영 이후 전년대비 2배가량의 예약 성장률을 나타내며 고공 행진 중이다.

라오스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위로 선정되면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자유여행객의 비중이 많은 라오스의 대표적인 여행지는 비엔티엔, 방비엥, 루앙프라방이다.

특히, 방비엥은 자유여행객들 중 약 90% 정도가 방문하는 곳으로, 비엔티엔에서 방비엥으로의 이동수요가 많은 반면 직접 현지 버스를 찾아서 탑승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이에 하나투어 캄보디아/라오스/치앙마이팀 송이 팀장은 “자유여행객의 이동상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를 제공하고자 라오스 지역의 상품에 비엔티엔-방비엥 구간 무료 셔틀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해당상품은 세미팩, 에어텔은 물론 배낭, 호텔 상품으로, 항공단독 예약을 제외한 하나투어의 모든 고객이 예약코드 제출 시 무료탑승 가능하다.

한편, 하나투어는 ‘꽃보다 라오스 6일 청춘불패-비엔티엔/루앙프라방/방비엥’, ‘라오스 5일 청춘불패-비엔티엔/방비엥’을 판매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