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쯔 강 리버 크루즈
상태바
양쯔 강 리버 크루즈
  • 김효설
  • 승인 2014.09.24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대한 양쯔 강을 따라가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3000년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거대한 양쯔 강을 따라가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3000년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트래블바이크뉴스=충칭] 김효설 기자 중국 최고의 양쯔 강과 장강의 아름다운 자연을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쯔 강 리버 크루즈”는  평화로운 강을 따라 펼쳐지는 서정적인 경치, 집을 옮겨놓은 듯한 안락함을 주는 럭셔리 호텔 같은 배, 다채로운 기항지 문화를 만끽할 수 있으며, 멋진 여행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다.

세계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이 선택하는 “양쯔 강 리버 크루즈”

거대한 양쯔 강을 따라가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3000년의 유구한 문화와 역사, 삼협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양쯔 강 리버 크루즈”. 여유로운 일정으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항지 관광과 최고급 호텔시설을 갖춘 호화로운 크루즈에서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어서 크루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대자연의 조화에 감탄하지 하지 않을 수 없는 거대한 장강의 삼협을 따라가는 “오리엔탈 로열 크루즈”의 이스트킹 호.
► “양쯔 강 리버 크루즈”는  평화로운 강을 따라 서정적인 경치가 펼쳐지는 가운데, 멋진 여행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혹적인 양쯔 강과 장강의 삼협을 따라가는 “오리엔탈 로열 크루즈”의 “양쯔 강 리버 크루즈를” 빼고는 완벽한 중국 여행을 했다고 말할 수 없다.

“오리엔탈 로열 크루즈”는 중국관광협회가 지정한 중국에서는 유일하게 운항하는 5성급 딜럭스 크루즈로 슈퍼 딜럭스 크루즈인 “양쯔 익스플로러”라 불리는 “양쯔 강 리버 크루즈”를 운행하고 있다.

 

 

 

 

 

 

양쯔강의 아름다운 경치와 삼국지의 주무대인 삼협의 장관을 크루즈의 선데크에서 편안하게 지켜볼 수 있는 리버크루즈는 가장 가깝게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수단이다.

이“양쯔 강 리버 크루즈”를 빌 게이츠, 워런 버핏, 제라드 레빈 등과 같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이 선택함으로써, 최고의 크루즈 여행 코스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지척에서 자연 경치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리버 크루즈

양쯔 강을 여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리버 크루즈는 가장 가깝게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수단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리버 크루즈는 강을 따라 운항하기 때문에 지척에서 자연 경치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항지 관광이 매력적이다.

 

 

 

 

 

 

티베트 곤륜산맥의 만년설이 녹아내린 양쯔강은 아마존강과 나일강에 이어 세계 3번째로 긴 강으로 태평양으로 흘러간다.

양쯔 강을 여행하는 새로운 스타일인 리버 크루즈는 강을 따라서 역사, 문화, 자연, 경제적으로 유명한 도시와 마을을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는 이점과 함께 크루즈 여행의 장점인 교통, 숙박, 식사, 오락, 휴식을 일괄 제공하는 편리하고 안락한 서비스로 버스 여행 이상의 만족을 제공한다.

역사책과 동화책에서 본 듯한 문화유적지와 멋진 풍경을 배 위를 산책하며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리버 크루즈는 배를 타거나 내리기 위해서 긴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양쯔 강의 아름다운 경치와 삼국지의 주 무대인 삼협의 장관을 크루즈에서 편안하게 지켜볼 수 있다.

“오리엔탈 로열 크루즈”가 제공하는 “양쯔 강 리버 크루즈

“양쯔 강 리버 크루즈”의 이스트킹호는 총 245명이 탑승할 수 있는 6,733 톤 급의 5층짜리 크루즈로 길이가 91.5m에 달한다. 선내에는 크리스털, 임페리얼, 제이드, 만다린 스위트와 스위트 캐빈 20실, 딜럭스 캐빈 38실이 있다.
 

 

 

 

 

넓고 쾌적한 스위트 캐빈의 거실에서는 창밖으로 펼쳐지는 자연경관을 즐기거나 한가로이 독서를 즐기면서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다이너스티 팔래스”, “탕 시어터”, “익스플로러 바”와 “모란꽃 룸”과 “연꽃 룸” 등 펑션 룸이 있으며, 스파와 사우나, 기념품 가게, "아트갤러리", “컬렉션 덴”, 도서관, 피트니스, 스파, 뷰티 살롱, 인터넷 및 비즈니스 룸 등이 있다.

양쯔 강 리버 크루즈의 운항노선은 하행선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충칭에서 이창까지, 상행선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박 4일 일정으로 이창에서 충칭까지 운항한다. 중국의 대도시인 베이징, 시안, 상하이에서는 항공을 이용해서 충칭이나 이창까지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다.

거대한 양쯔 강의 절경 따라 펼쳐지는 삼국지의 무대인 삼협

티베트 곤륜산맥의 만년설이 녹아내린 양쯔 강은 아마존 강과 나일 강에 이어 세계 3번째로 긴 강으로 장장 6380km를 달려 태평양으로 흘러든다.

 

 

 

 

 

양쯔 강은 아마존 강과 나일 강에 이어 세계 3번째로 긴 강으로 중국인에게 있어서 어머니와 같은 존재다.

양쯔 강은 아무리 작은 물줄기라도 넉넉한 포용력으로 사양함 없이 받아들여 크고 작은 700여 개의 지류가 흘러든다. 중국 문명의 틀이 황허에서 짜졌다면 그 꽃과 열매는 모든 것을 수용하는 양쯔 강의 넉넉함을 자양분으로 완성됐다는 말이 있을 만큼 중국인에게 있어 양쯔 강은 어머니와 같은 존재다.

양쯔 강 유역의 넓이는 180만㎢로 중국 전체 면적의 18%를 차지하며, 3억 5000만 명이 이 강물로 생명을 영위하고 있다. 지난 73년 양쯔 강 하류에서 발굴된 서기전 6000∼7000년의 신석기 하모도 문화는 고대 황하유역의 앙소 문화보다 한발 앞선 것으로 판명됐다.

 

 

 

 

 

 

시링샤, 우샤, 쥐탕샤 등 양쯔강 삼협은 양쯔강 크루즈의 백미로 모든 양쯔강 크루즈 관광상품이 이곳을 통과한다.

양쯔 강 크루즈는 충칭을 기종점으로 이창 및 우한, 상하이 간을 유람선 및 여객선을 타고 관광하는 것으로 4일에서 10일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다. 양쯔강 삼협은 양쯔강 크루즈의 백미로 모든 양쯔강 크루즈 관광상품이 이곳을 통과한다.

시링샤, 우샤, 쥐탕샤 등 삼협의 실제 구간은 124km에 불과하지만 충칭과 이창 사이 650km에 띄엄띄엄 위치해 삼협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최소 3,4일이 소요된다.

 

 

 

 

 

 

대자연의 조화에 감탄하지 하지 않을 수 없는 거대한 장강의 삼협을 따라가는 “오리엔탈 로열 크루즈”의 이스트킹 호.
오리엔탈 로열 크루즈”는 중국관광협회가 지정한 중국에서는 유일하게 운항하는 5성급 딜럭스 크루즈로 슈퍼 딜럭스 크루즈인 “양쯔 익스플로러”라 불리는 “양쯔 강 리버 크루즈”를 운행하고 있다.

삼협은 장제스 총통이 대만으로 패퇴하면서 만리장성과 함께 가져가지 못하는 것을 애통해했다는 말이 전해질 정도로 중국에서도 절경으로 손꼽힌다. 10여 년 전부터 외국인에 개방, 유럽 및 일본 지역 관광객을 포함해 연간 2000만 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혹적인 양쯔강을 따라가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3000년의 유구한 문화와 역사와 장강삼협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양쯔강 리버 크루즈.

절경과 함께 삼협이 관광지로 더욱 각광받는 이유는 삼국지의 대부분이 이곳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손권의 오나라 영토인 이창을 중심으로 서쪽 충칭의 유비 촉한, 북쪽 조조의 위나라가 국경을 맞댄 접경 지역이 삼협이다.

촉한의 70만 대군이 오나라 5만 군대에 대패해 유비가 화병으로 숨진 백제성 등 삼국지 전체 120회 중 90회가 이곳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유적이 곳곳에 산재해 있다.

사진 자료제공:클럽토마스(www.clubthomas.co.kr)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