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가 소개하는 사이판 여행
상태바
씨스타가 소개하는 사이판 여행
  • 조용식
  • 승인 2014.09.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이판에서 신곡인 'I Swear'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돌아온 씨스타. 상큼 발랄한 그녀들이 소개하는 사이판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제공 / 마리아나 관광청
최근 사이판에서 신곡인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용식 기자 연인 또는 신혼의 달콤한 사랑 맹세를 노래한 씨스타의 'I Swear'.

씨스타가 최근 발표한 'I Swear' 뮤직비디오의 무대는 사이판. 허니문, 가족여행 그리고 젊은 층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다. 상큼 발랄한 씨스타가 빈티지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폭풍 쇼핑을 한 슈퍼마켓 그리고 씨스타가 촬영기간 동안 지냈던 리조트로 사이판 여행을 떠나보자.

씨스타, 사이판 현지 인기 레스토랑, 마트 등 이색 장소 소개

씨스타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사이판의 아름다운 비치는 물론 현지에서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 마트 등 사이판의 색다른 장소들을 소개하고 있다.

► 씨스타의 'I Swear' 뮤직비디오에서 보라가 일하는 레스토랑은 빈티지한 분위기의 '아메리칸 피자 & 그릴 오브 사이판' 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 앞에서 씨스타 다솜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

► 씨스타의 효린이 레스토랑에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 사이판 최대 슈퍼마켓인 조텐의 실내 모습. 다양한 생필품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다.

뮤직비디오에서 제일 먼저 소개되는 곳은 레스토랑. 보라가 일하는 이곳은 사이판의 가라판에 위치한 아메리칸 피자 & 그릴 오브 사이판 레스토랑. 빈티지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 레스토랑의 주요 메뉴는 피자와 그릴 요리 전문이다.

아날로그 시대를 재현한 실내 모습처럼 옛 방식으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맛깔스럽게 제공하는 곳이다. 종류와 사이즈가 다채로운 피자들이 주메뉴며,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연락처 : 670-233-1180.

오픈 카를 타고 시내를 지나 비치를 잠시 들른 후 씨스타가 간 곳은 마켓. 이 마켓은 사이판 최대의 수퍼마켓인 조텐(Joeten)이다. 사이판의 E-Mart라고 할 수 있는 대형 마트로 없는 것이 없을 만큼 생필품이 모두 갖춰져 있다.

씨스타의 폭풍 쇼핑을 하는 모습에서도 보듯이 여행자의 필수품은 물론 식음료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 한쪽에는 빵과 쿠키 그리고 디저트류를 판매하는 베이커리가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연락처는 670-234-7596.

► 씨스타가 뮤직비디오 촬영기간 동안 묵었던 라오라오 베이 골프 리조트의 모습. 이 골프 리조트는 지난 2009년 12월 개장됐으며, 골프 클럽은 호주 출신인 그레그 노먼이 설계한 사이판 유일의 36홀 코스로 유명하다.

► 더블 또는 트윈 베드가 놓인 개방형 원룸 공간인 오션베이의 모습.

► 씨스타의 'I Swear' 뮤직비디오 속에 나오는 사이판의 색다른 장소를 소개하는 장면들. 사진 1. 보라가 사이판의 한 레스토랑에서 서빙하는 모습. 사진 2. 씨스타가 사이판의 마켓에서 폭풍 쇼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 3. 씨스타가 사이판의 비치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 사진 4. 씨스타가 오픈카를 타고 사이판의 비치로드를 달리며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

씨스타의 장난기가 물씬 풍겨나는 객실에서의 촬영은 사이판 남동부에 위치한 라오라오 베이에 있는 골프리조트다. 지난 2009년 12월 개장한 이곳은 곡선으로 이어지는 건물에 세 가지 타입의 객실 52개를 갖추고 있다.

더블 혹은 트윈 베드가 놓인 개방형 원룸 공간인 더 오션베이와 두 개의 침실이 마련된 스위트룸 어디에서나 바도 또는 골프코스를 조망할 수 있다. 투숙객을 위한 성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이 있으며, 야외 레스토랑 카페 베이, 풀 사이드 선셋 바비큐 등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히비스쿠스 마사지, 가라오케 블랙 루비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골프 클럽은 호주 출신 골프 선수 그레그 노먼이 설계한 사이판 유일의 36홀 코스다. 연락처 : 670-236-8888.

시시각각 변하는 비치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 체험

씨스타의 뮤직비디오로 사이판의 색다른 장소를 알았다면, 이제는 사이판의 유명한 비치를 둘러보자. 먼저 렌트카를 이용해 사이판의 비치로드를 달려보자. 이 코스는 사이판을 찾는 관광객에게 인기있는 드라이브 코스다. 시원스럽게 펼쳐진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비치로드의 남하코스를 추천한다.

► 시간대마다 색깔이 바뀌는 바다와 순백의 모래를 자랑하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관광객이 비치발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 사이판의 진주로 불리는 마나가하 섬. 배로 15분 걸리는 마나가하 섬은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사이판 동쪽에 위치한 래더비치는 절벽 사이에 가려진 숨은 해변으로 절벽 아래 자연 동굴이 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기이한 절단면을 하고 있는 절벽 사이로 히든 비치가 나타난다.

► 씨스타가 'I Swear' 뮤직비디오 촬영을 인연으로 마리아나 관광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씨스타는 앞으로 마리아나 관광청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사이판의 비치여행은 사이판의 진주로 불리는 '마나가하 섬'에서 시작을 하는 것이 좋다. 이 섬은 푸른 하늘,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그 위에 떠 있는 작은 섬으로 사이판 여행자의 필수 코스이다.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는 마나가하 섬은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상 스포츠의 천국이다. 섬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햄버거 등 간단한 식사를 10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음료와 맥주도 판매하고 있다. 가게에서는 마나가하 티셔츠 등 기념품과 타올, 스노클링 세트 등 필요한 물건도 구매할 수 있다.

사이판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은 마이크로 비치이다. 시간대에 따라 색깔이 바뀌는 바다와 순백의 모래장 그리고 앞쪽으로는 마나가와 섬이 보이는 전망을 가지고 있다.

비치 곳곳에 위치한 작은 스포츠 클럽에서는 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 제트스키 등의 해양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석양이 질 무렵이면 황홀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사이판 동쪽에 위치한 래더비치는 절벽 사이에 가려진 숨은 해변으로, 절벽 아래 자연 동굴이 있어 독특한 풍광을 자랑한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기이한 절단면을 내보이는 절벽 사이로 펼쳐지는 히든 비치가 나타난다.

절벽과 비취 위에 초록색 식물이 자라고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에서는 자연 동굴 안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별 모양의 산호 모래 해변 속에서 예쁜 조개 껍데기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편, 씨스타는 마리아나 관광청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씨스타의 홍보대사와 관련해 "마리아나 지역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씨스타의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씨스타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다 많은 한국인들이 사이판에 관심을 갖고 방문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