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온라인 로고숍 ‘진에어숍’ 정식 오픈
상태바
진에어, 온라인 로고숍 ‘진에어숍’ 정식 오픈
  • 김효설
  • 승인 2014.08.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의 로고가 디자인된 여권 지갑, 모형 향공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로고숍이 정식 오픈했다.
진에어의 로고가 디자인된 여권 지갑, 모형 향공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로고숍이 정식 오픈했다.

진에어(www.jinair.com: 대표 마원)가 진에어 온라인 로고숍 ‘진에어숍(www.jinairshop.com)’을 8월 1일(금)부터 정식으로 오픈하고 상시 운영한다. 이로써 로고숍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을 상시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진에어숍은 진에어의 로고가 디자인된 여권 지갑, 모형 항공기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진에어는 지난 7월 1일(화)부터 열흘간 진행됐던 진마켓 운영 기간 중 진에어숍을 오픈해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진에어는 “지난 시범 운영 기간 중 특히 진에어의 B737-800 항공기를 100분의 1 비율로 축소한 모형 항공기의 호응이 좋았다”며 “진에어와 관련된 실용적이고 희소성 있는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진에어숍에서는 진에어 1:100 모형 항공기, 여권 지갑, 카드 목걸이, 노트 외에도 진에어 객실승무원이 실제 착용하는 머리핀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진에어는 진에어숍의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진에어숍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진에어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1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8월 1일(금)부터 9월 30일(화) 사이에 진에어숍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과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자료제공: 진에어(www.jina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