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 J&K파트너스와 글로벌 프리미엄 푸드홀’ 가맹점 모집
상태바
라마다 서울, J&K파트너스와 글로벌 프리미엄 푸드홀’ 가맹점 모집
  • 김효설
  • 승인 2014.07.3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 서울호텔은 '글로벌프리미엄 푸드홀' 가맹점을 모집한다.
라마다 서울호텔은

서울 삼성동 위치한 라마다 서울호텔(www.ramadaseoul.co.kr) J&K파트너스(www.jnkpartners.com)38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2014’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푸드가맹점을 모집한다.

7 31일부터 8 2일까지 3일간 코엑스 1 Hall B홀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는 라마다서울호텔에 입점 가능한 MD 세부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있으며, 프리미엄 푸드홀의 가맹비용 창업내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있다.

총괄지휘를 맡은 ()라미드그룹의 문성곤 차장은이번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가맹점주가 되는 분들은 뉴욕 플라자 호텔 지하에 있는 세계적인 전문 푸드코트인토드 잉글리시 모티브 ·내외 관광객의 필수적인 코스를 라마다서울호텔과 함께 준비할 있게 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마다서울호텔은 올해 들어 전체 개보수 작업에 들어가며 지하 2층과 3층에 세계적인 전문 맥주 펍과 이자카야 등의 푸드코트,  지하 1 ~ 3층에는 월드짐을 조성하여 고객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엔터테인먼트와 문화생활을 즐길 있도록 재구성하는 젊은 느낌의 호텔로 이미지 쇄신을 하고 있다.

이번 푸드코트 엔터테인 존의 개보수는 J&K 파트너스와 함께 기획 진행하고 있다. J&K Partners 그간 정관장, 배상면주가, BHC 등의 기업을 컨설팅해 프랜차이즈개발 전문기업이다.

업체는 공동으로 서울 한가운데서 국내외 고객들이 한국음식을 단순히 맛보는 것에서 단계 발전시킨 느끼고 즐길 있는 한류테마의 전문 문화푸드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라마다서울호텔 가맹문의는 02-2186-78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