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카이도의 알토란 같은 여행 팁 전하는 여행 설명회
상태바
훗카이도의 알토란 같은 여행 팁 전하는 여행 설명회
  • 구상은
  • 승인 2014.07.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홀리데이' 일본 훗카이도 편의 저자를 초빙해 여행 팁을 전달하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하나투어가 '홀리데이'일본 훗카이도편의 저자를 초빙해 오는 24일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홋카이도는 한여름 평균기온이 19~20˚C 정도로 선선해 매년 여름 휴가철 많은 여행객이 몰리는 곳이다. 홀리데이 홋카이도편을 집필한 이윤정 작가는 그간 책을 준비하며 쌓아 온 내공을 바탕으로 홋카이도 여행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알토란 같은 여행 팁을 전달하게 된다.

문화이벤트는 24일 저녁 7시부터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나투어 프리미엄 로드샵에서 열리며, 참가신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홋카이도 여행에 평소 궁금했던 점을 신청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당일 작가가 자신의 경험에 녹여내어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사전신청 후 현장 방문한 전원에겐 홀리데이 가이드북 홋카이도편이 제공되고, 참가자 중 한 명은 추첨을 통해 일본 삿포로 왕복 항공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하나투어 일본마케팅팀 관계자는 “프리미엄 로드샵 가로수길점은 일본지역 여행정보와 콘텐츠를 심도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점”이며, “홋카이도 명물 후라노/비에이로부터 세계자연유산인 시레토코에 이르기까지 홋카이도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10일 ‘새로운 오키나와 여행’의 저자 ‘세소코 마사유키’를 초빙해 강연회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 홋카이도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각 지역 및 여행테마에 특화된 프리미엄 로드샵을 활용한 문화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