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때는 운전대 놓으세요
상태바
여름휴가 때는 운전대 놓으세요
  • 구상은
  • 승인 2014.07.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부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교통편과 호텔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교통편과 호텔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이 여름휴가를 맞아 도심에 사는 여행객을 잡기 위해 서울, 부산을 오가는 교통편과 호텔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KTX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KTX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서울, 부산 KTX 왕복 2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7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KTX 월드 패키지'는 'KTX 패키지'에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추가되어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금액은 29만 원부터이다. 'KTX 클럽 패키지'는 클럽 디럭스 객실 1박과 서울, 부산 KTX 왕복 2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부산역 픽업 서비스와 클럽라운지 2인 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금액은 34만 원부터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부산역 2층 여행센터에 위치한 ‘롯데호텔부산 레일데스크’의 수화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KTX 열차는 서울 출발 기준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30분 단위로 하루 5회, 부산 출발 기준으로는 오후 2시, 4시, 5시, 7시, 8시에 5회 운행되며 코레일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1일부터 운영 중인 레일데스크 서비스는 KTX 또는 기차를 이용해 부산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1실당 수화물 2개를 위탁하여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벨 데스크로 운반해준다. 해당 서비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위탁한 수화물은 접수 시간으로부터 2~3시간 후에 수령할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 관계자는 '레일데스크를 이용하면 호텔 체크인 전 부산 시내를 관광하거나 김해 롯데워터파크, 해운대 등을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다'며 '부산역에서 김해 롯데워터파크 또는 해운대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따로 교통수단을 준비할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가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