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제선 증편으로 하늘길 넓힌다
상태바
진에어, 국제선 증편으로 하늘길 넓힌다
  • 구상은
  • 승인 2014.07.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하계 성수기 동안 좌석 부족 현상을 해소하고자 주요 국제선을 증편한다고 밝혔다. 사진/ 진에어
진에어가 하계 성수기 동안 좌석 부족 현상을 해소하고자 주요 국제선을 증편한다고 밝혔다. 사진/ 진에어

진에어가 하계 성수기 동안 주요 국제선을 증편해 좌석 공급을 약 14% 확대한다.

인천-삿포로 노선은 오는 14일부터, 동남아 관광지인 인천- 방콕 노선은 오는 21일부터, 인천-세부 노선은 오는 23일부터 주 4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해 운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증편으로 진에어의 국제선 전체 공급 좌석 수는 성수기 동안 기존 대비 약 14%, 약 1만 5천여 석이 증가한 총 12만 3천여 석으로 늘어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1일에 신규 도입 예정인 B737-800 항공기 1대가 인천-방콕 증편 노선 등에 투입되어 원활한 좌석 공급을 도울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번 국제선 증편으로 성수기 동안의 좌석 부족 현상을 해소하고 다양한 항공 스케줄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하반기에 제주-시안, 제주-취엔저우 노선을 각 주 2회씩, 인천-후쿠오카,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각 주 7회씩 신규 취항하는 등 국내선, 국제선 정기 노선을 연내 총 17개로 확대해 항공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