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서도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어
상태바
가로수길에서도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어
  • 조용식
  • 승인 2014.06.0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지난 5월 30일 강남 가로수길에 '하나투어 프리미엄 로드샵'을 오픈했다. 사진 / 조용식 기자
하나투어가 지난 5월 30일 강남 가로수길에

하나투어가 가로수길에 프리미엄 로드샵을 오픈했다.

하나투어는 지난 5월 30일 강남 가로수길에 '하나투어 프리미엄 로드샵'을 오픈하고, 이를 알리는 안내 전단지를 가로수길, 세로수길 등 주변 상가를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벌였다.

하나투어의 한 관계자는 "프리미엄 로드샵은 특화된 형태로 여행사이다. 청담동에는 웨딩 전문 프리미엄이, 홍대에는 자유여행과 중국 지역을 위한 로드샵이 있다. 이번에 오픈한 가로수길은 일본 자유여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한 것"이라고 말했다.

► 지난 5월 30일 하나투어가 강남 가로수길에 프리미엄 로드샵을 오픈하고, 주변 상가를 돌며 이벤트 내용이 담겨져 있는 안내 전단지를 나누어 주었다.

가로수길에 하나투어 프리미엄 로드샵은 일본여행 전문 컨설팅을 위한 정보 제공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 강연회 그리고 동영상 상영, 이벤트 등을 펼치고 있다. 늦은 시간까지 상점 운영을 하는 점주들에게 직접 찾아가 여행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곳이라 점에 착안하여 자유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이미 홍대와 청담동 등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여행작가의 강연회, 이달의 여행지 등을 소개함으로써 젊은 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패키지 상품 구매시 일본 전통 화과자, 전통주 아와모리 증정,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하나투어 강남 가로수길 프리미엄 로드샵은 스무디킹 가로수길 맞은 편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