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떠나는 식도락 여행
상태바
주말에 떠나는 식도락 여행
  • 구상은
  • 승인 2014.05.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이 주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청정 국내산 해산물을 이용한 '주말 쉐프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주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청정 국내산 해산물을 이용한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오는 6월 29일까지 주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말 쉐프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마카세는 '맡긴다'는 뜻을 가진 일본어로 쉐프가 그날그날 최고의 음식재료를 엄선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에서는 청정 국내산 해산물과 완도산 최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한 조리장 추천 스페셜 코스로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가지 코스로 나뉜다.

'주말 점심 오마카세 코스'는 12만 원으로 진미 요리와 사시미, 맑은국, 구이요리, 스시, 식사(면),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와 시원한 흑맥주 1잔이 제공되며, '주말 저녁 오마카세 코스'는 13만 원으로 점심 코스에 찜 요리가 추가되고 흑맥주 대신 사케 1잔을 포함하여 일식의 정수를 맛 볼 수 있다. 패키지 요금 모두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있다.

 '모모야마'에서는 북쪽으로 경북궁과 청와대가 한눈에 내려다 보여 식도락의 즐거움을 더 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시 카운터 10석에 한해 마련되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

문의와 예약은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 02-317-7031~2 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