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즐기는 루프탑 풀
상태바
제주도에서 즐기는 루프탑 풀
  • 구상은
  • 승인 2014.05.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제주호텔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을 오픈하면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제주호텔은 루프탑

해외에서는 루프탑 풀이 있는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루프탑 풀은 건물 옥상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으로 도심속에서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풀이다. 하지만 이제는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제주도에서 루프탑 풀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켄싱턴제주호텔이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제주의 자연경관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을 오픈했다.

스카이피니티 풀에는 6인이 들어갈 수 있는 자쿠지, 태닝을 위한 선데크, 햇빛을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스카이피니티는 성인 전용공간으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매일 밤 디스크자키가 분위기 있는 감미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풀사이드 파티도 열릴 예정이다. 호텔에 투숙하거나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스카이피니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켄싱턴제주호텔은 '올포원 서머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올포원 서머 패키지는 호텔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조식과 함께 정통 다이닝으로 제공하는 런치와 디너 혜택 사항에 따라 '올포원 데이라이트 서머 패키지', '올포원 나이트 서머 패키지' 두 가지 중 택할 수 있다. 

각 패키지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코스, 커플을 위한 커플 코스로 준비되어 있다.

문의와 예약은 1855 - 0202 , www.kensingtonjeju.com 으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