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무더운 여름 나기
상태바
도심에서 무더운 여름 나기
  • 구상은
  • 승인 2014.05.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무더운 여름을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테라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무더운 여름을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도심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서머 테라스 패키지 (Summer Terrace Package)’를 5월 12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정원에 마련된 야외테라스에서 연어 마리네이드, 홈메이드 크렘 프레쉬, 샴페인을 맛볼 수 있으며, 호텔의 25m 실내 수영장, 월풀, 키즈풀 그리고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컨티넨탈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 등의 다양한 다이닝 서비스와 편리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더 라운지에서의 샴페인 플레터가 포함되어 있다.

'서머 테라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이 35만 원(2인 기준,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객실 예약 상황에 따라 요금이 상이하다.

예약 문의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객실 예약과 (02-2276-336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