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
상태바
자녀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
  • 구상은
  • 승인 2014.05.08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한 패밀리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한달동안 판매되는 이 패키지 상품은 호텔의 오션스파 씨메르에서의 가족힐링(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이용권과 씨메르 내에 마련된 키즈라운지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키즈 라운지 이용 시 아이들을 위한 망고 주스도 객실당 최대 2잔까지 주중(일~목) 한정으로 제공되며, 베스 안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도 상큼한 레몬에이드 2잔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시간 오전11시~오후 8시)

한편, 씨메르에서는 주말(금~토)마다 야마하 소속 뮤지션들이 참가는 재즈 콘서트를 연다. 재즈 공연의 관람 시간은 저녁 8시 30분부터 약 30분간 진행한다. (5월 9일~10일은 제외)

패키지고객들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소속 야외 레저 엔터테이먼트 전담팀인 레오(LEO)의 5월 야외 투어 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다.

요일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레오의 '5월의 야외투어'는 부산의 추억을 돌아보는 영도다리 도개 투어,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투어, 바다 위 아찔한 스카이워크를 체험할 수 있는 이기대 투어, 해양레포츠 카약 체험 등이다.

각 투어는 소액의 참가비용이 발생하며, 정원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에 한해 사전예약을 받으니 패키지 예약 시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카약투어는 8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

한편, 스위트룸 오션테라스로 예약한 고객에 한해 탁 트인 바다 풍경이 펼쳐지는 발코니에서 즐길 수 있는 오션 테라스 팩이 제공된다.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 와인2잔)

가격은 객실 위치와  요일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자세한 가격은 홈페이지(www.busanparadise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중(일~목요일) 기준 디럭스룸은 22만 원부터, 신관 개보수를 거쳐 새롭게 탄생한 가족형 객실인 프리미엄 디럭스는 31만 원, 스위트룸은 37만 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