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타고 시애틀 여행가기
상태바
델타항공 타고 시애틀 여행가기
  • 구상은
  • 승인 2014.05.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애틀 관광청이 델타항공의 취항을 기념하고, 시애틀 브랜드 뉴 비디오를 홍보하기 위해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시애틀 관광청
시애틀 관광청이 델타항공의 취항을 기념하고, 시애틀 브랜드 뉴 비디오를 홍보하기 위해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시애틀 관광청

시애틀 관광청이 델타항공의 시애틀 취항을 기념하고, 시애틀 브랜드 뉴 비디오(Seattle Brand New Video)를 홍보하기 위해 5월 한 달간 시애틀 관관청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애틀 관광청 한글 웹페이지(www.visitseattle.co.kr)에 새롭게 게시된 시애틀 브랜드 뉴 비디오를 감상한 후 감상평'비디오 내용 중 시애틀에 가면 꼭 경험해보고 싶은 일'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시애틀 여행권을 제공한다.

시애틀 브랜드 뉴 비디오는 시애틀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관광 인프라를 세련되게 소개하는 비디오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등 수상자(1인)에게는 인천-시애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시애틀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티패스가 포함된 시애틀 여행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에 투입되는 767 모형 항공기와 문화 공연티켓, USB 메모리, 컵 받침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시애틀 관광청 페이스북(www.facebook.com/VisitSeattlekorea)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페이스북 친구 맺기와 웹 페이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 좀 더 높은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에 발표한다.

시애틀 관광청 관계자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시애틀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완전히 바꾸어 놀 수 있는 훌륭한 비디오”라며 “이벤트를 통해 가능한 많은 사람이 비디오를 감상하고 시애틀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정립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