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족과 함께 황금연휴 즐기기
상태바
5월 가족과 함께 황금연휴 즐기기
  • 구상은
  • 승인 2014.04.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서프라이즈 겟 어웨이 패키지' 상품을 오는 9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 상품은 두 종류로 나뉘는데 '서프라이즈 겟 어웨이 I'의 경우 객실 1박, 2인 조식포함, Late check-out 3시까지, 레크리에이션 센터, 수영장 무료 및 사우나 50% 할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요금은 디럭스 룸 기준 15만 원 부터이다. (10% 세금, 10% 부가세 별도)

'서프라이즈 겟 어웨이II'의 경우, I과 같은 혜택에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호텔 내 각 레스토랑 쉐프들이 엄선한 2인 런치 또는 디너 중 한 가지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 엘리제(Café Elysee), 맨해튼 그릴(Manhattan Grill), 이로도리(Irodori), 가빈(Kabin)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요금은 디럭스 룸 기준 25만 원부터이다. (10% 세금, 10% 부가세 별도이며, 5월 5일은 사용할 수 없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최대 2명의 어린이 메뉴가 포함되어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2개의 트윈룸을 예약한 경우에는 중간 연결 문으로 침대를 구별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가족들이 보다 편안한 투숙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자세한 문의와 객실예약은 02-2222-850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