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 호텔, 어린이날 매직쇼 선보여
상태바
라마다 서울 호텔, 어린이날 매직쇼 선보여
  • 구상은
  • 승인 2014.04.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 서울 호텔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매직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출처 / 라마다 서울 호텔
라마다 서울 호텔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매직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출처 / 라마다 서울 호텔

라마다 서울 호텔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매직쇼와 뷔페,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이번 매직쇼는 라마다 서울 호텔 신의정원(Grace Graden)에서 개최되며, 어린이 뷔페와 페이스 페인팅, 경품추첨 등이 포함되어 있다.

매직쇼 진행 시간은 12시부터 오후 2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이며 가격은 패밀리권(대인2+소인1)15만 8000원, 이용권 대인 6만 원, 소인은 4만 원(세금, 봉사료가 포함)이다.

라마다 서울 호텔 이정민 부총지배인은 "이번 5월 5일 2시간에 걸쳐 오전, 오후로 준비되는 매직쇼는 역량있는 마술사를 섭외해 즐거운 시간을 준비했다."며 "페이스패인팅등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과 캐릭터 인형선물 행운권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해 라마다서울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잊지못할 어린이날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31일까지 Superior Room 1박과 토이트론 장난감 세트, 디너 샐러드 뷔페 및 어린이날 매직쇼를 포함한 매직 키드(Magid Kid)패키지 3종을 판매 중이며, 가격 구성은 24만 2000원 부터 이용할 수 있다.

매직쇼 티켓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 서울 호텔 홈페이지(www.ramadaseoul.co.kr) 및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02)6202-203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