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 더 쇼어
상태바
푸껫 더 쇼어
  • 김효설
  • 승인 2014.03.2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 비치는 완만한 곡선 모양에 드넓게 펄쳐져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카타 비치는 완만한 곡선 모양에 드넓게 펄쳐져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신혼여행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이기에 조금 더 특별한 것을 원하게 된다. 고급스런 리조트 시설과 함께 850m에 이르는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가 눈앞에 펼쳐져 허니문을 한층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 주는 리조트가 ‘더 쇼어’다.

푸껫에서도 가장 한적하고 조용한 카타비치에 자리한 더 쇼어는 푸껫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카타타니 리조트가 2010년 4월에 리뉴얼한 풀빌라이다. 리조트 바로 앞으로 펼쳐지는 시원한 바다경치와 화려하고 세련된 객실시설로 푸껫의 또 다른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켓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는 더 쇼어

푸껫에 수많은 리조트가 있지만 850m나 되는 긴 해변이 펼쳐지는 곳은 이곳 더 쇼어뿐이다.

리조트가 바로 해변과 이어져 있어 휴양지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최고 장점이다. 야자수와 어우러진 곡선의 메인 수영장은 바다전망을 향해 있고 바다와 연결된 화이트비치는 럭셔리 휴양지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 메인풀 사이드에 야자수 나무와 바다전망은 럭셔리 휴양지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 쇼어는 총 36개의 객실 모두가 프라이비트한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더 쇼어의 장점은 멋진 오션뷰와 모던한 인테리어이다.

오션뷰만큼은 푸켓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다. 끝없이 펼쳐지는 시원스런 카타노이 비치와 멋진 바다를 바라보면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다.

더 쇼어는 화이트 톤의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 특히 우리나라 허니무너에게 인기있는 풀빌라다. 무엇보다 신혼 부부들의 더 쇼어를 좋아하는 이유는 둘만의 공간에서 망망대해를 바라보며 수영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개인풀장이다.

풀빌라 단지에는 전용 레스토랑과 수영장, 로비 등을 비롯해 투숙객들의 원활한 쇼핑과 편의를 위해 여러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어 다른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낮의 더위를 피해서 야자수 사이에 놓인 선 베드에 누워 망중한을 즐기거나, 저녁 무렵 칵테일 바에서 붉게 물드는 석양을 바라보며 열대 칵테일을 음미하는 것은 이곳에서 누릴 수 있는 평범한 호사 중 하나로 평생 잊지 못할 허니문의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탁 트인 오션뷰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풀빌라

더 쇼어의 풀빌라는 총 36채로 구성되었다. 태국식으로 디자인된 객실은 최근에 현대적으로 리뉴얼했다. 안락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목가구의 인테리어와 클래식한 객실디자인으로 우아함이 돋보인다.

► 원목 가구의 인테리어와 클래식한 객실 디자인이 푸껫의 자연과 조화를 이룬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지만 이곳의 압권은 길게 이어지는 화이트 비치를 마주하는 오션뷰다. 침실 앞쪽의 통유리문을 통해 시원한 안다만 해가 펼쳐지는 바다전망을 자랑한다.

빌라마다 완벽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자 적당한 간격으로 떨어져 있어서 완벽한 둘만의 공간에서 달콤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프라이버시가 강조되면서도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더 쇼어 풀빌라는 더 쇼어의 씨뷰 풀빌라 24채, 가든뷰 풀빌라 8채, 2베드룸 풀빌라 4채 등 총 36채의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 통유리로 되어있어 객실 안으로 바닷바람이 들어오며, 화이트 비치를 마주하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빌라 문을 열고 들어서면 가장 먼저 커다란 통유리를 통해 황홀한 풍경과 마주하게 된다. 가까이 다가가 유리창을 열면 시원한 바닷바람이 들어온다. 모던한 디자인의 침실과 욕실은 머무는 동안 안락한 내 집이 되어 준다.

카타타니 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더 쇼어 풀빌라는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고 싶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곳이다.

총 32채의 단독 빌라가 있으며 푸켓에서 손꼽히는 카타노이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더 쇼어는 전용 로비, 전용 풀장, 전용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카타타니 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카바나에서 바라보는 카타비치의 자연경관은 더 쇼어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479개의 객실을 보유한 카타타니 리조트는 단일 호텔로는 푸켓 내에서 두 번째 규모로 이탈리아, 웨스틴, 일식 등 총 7개의 레스토랑과 6개의 공용 풀장, 풀 바, 헬스클럽 등을 갖추고 투숙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스파센터, 미팅룸, 미용실, 휘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도서관, 투어데스크, 각종 스포츠 레크레이션, 비치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푸켓타운, 파통비치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는 등 더 쇼어는 투숙객들이 리조트에 묵을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다.

태국의 진주, 푸껫 카타비치

세계적인 관광 휴양지로 유명한 푸껫 섬은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해안선과 석회암 절벽, 숲이 우거진 언덕이 있으며 주변에는 32개의 작은 섬들이 흩어져 있다.

푸껫에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역사를 알려 주는 유적지뿐만 아니라 전세계 휴양객들을 사로잡은 해변과 엔터테인먼트가 잘 갖추어져 있어 더한 매력을 주고 있다.

카타 비치는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가 다양해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까타 비치는 까론 비치와 빠통 비치와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비치 자체는 완만한 곡선모양에 매우 드넓게 펼쳐져 있다. 건물들은 대부분 비치에서 조금 떨어져 위치하고 있어서 비치 전체는 자연 그대로 모습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카타 비치는 작다는 뜻의 카까타노이 비치, 크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카타야이 비치가 두 개의 만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카타노이 비치 앞에는 카타타니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카타 비치는 수영을 즐기기에 적합한 바닷물과 북쪽 끝에서 푸섬까지, 비치에서 약 500미터 정도 매우 다양한 산호초와 물고기가 펼쳐져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까타노이 비치는 몬순 시즌인 5~10월까지는 수영이 어려운 반면 서퍼들에게는 최고의 시즌과 최고의 장소로써 각광받고 있다.

내 마음대로 디자인하는 허니문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비행거리와 다양한 등급과 형태의 리조트와 호텔, 먹을 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하고 푸른 바다와 야자수 그늘이 펼쳐지는 화이트 비치 등 이국적인 풍경이 허니무너의 눈길을 사로 잡는 곳, 푸켓.

푸켓이 인기 있는 허니문 목적지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이유 세 가지다. 아름다운 해변과 석회암 절벽과 숲이 우거진 언덕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

더쇼어는 풀빌라 단지에 쇼핑과 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다른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밤에도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쇼, 세계적인 음식들이 즐비해 무엇을 먹고, 어떻게 즐길 것인지 고민하게 된다.

프라이비트한 풀빌라에서 즐기는 조용하고 한적한 둘만의 허니문, 최고급만을 지향한 럭셔리 리조트에서의 호화로운 허니문, 여러 수상 레포츠와 미식 탐험이 어우러진 액티브한 허니문 등 부부의 스타일에 맞는 컨셉트를 정해 즐길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소건우 차장은 “더쇼어는 깔끔한 객실 분위기와 푸켓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까타타니비치에서의 휴양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이라며 “순백색의 객실에서 로맨틱함을 만끽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사진/자료 제공 :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