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신부를 더 빛나게 하는 발리
상태바
순백의 신부를 더 빛나게 하는 발리
  • 구상은
  • 승인 2014.03.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벽으로 나와 있는 카바나와 인도양을 바라보는 인피니트풀은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절벽으로 나와 있는 카바나와 인도양을 바라보는 인피니트풀은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여자라면 한 번쯤은 꿈꿔봤을 리조트의 웨딩식과 웨딩촬영.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순백의 드레스가 더욱 빛나는 신부로 만들어주는 곳이 있다면 아마 발리가 아닐까 싶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프로그램에서 조권가인 커플 역시 웨딩촬영을 위해 발리로 여행을 떠났다. 리조트부터 비치까지 발리 곳곳의 아름다움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로 장식한 조권. 가인 커플의 모습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할 정도로 아름다웠다

조권가인 커플의 웨딩촬영으로 유명해진 알릴라 빌라 울루와뚜는 원목으로 얼기설기 엮어져 있는 듯 한 독특한 디자인의 카바나 덕분에 많은 연예인이 웨딩, 패션 화보촬영을 위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선셋 클리프 카바나에서는 웨딩식과 웨딩촬영이 종종 열리고, 평상시에는 인도양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알릴라 빌라는 발리 전통과 서구 유럽 느낌을 동시에 지닌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싱가포르 건축회사에서 디자인하고 많은 수상경력과 금방이라도 바다로 떨어질 듯한 절벽 위에 놓인 선셋 클리프 카바나는 알릴라빌라의 자랑으로 카바나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어떤 단어를 써도 다 표현해낼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

조권ㆍ가인 커플의 웨딩촬영지로 선택된 알릴라 빌라 (사진출처: 인스타일 웨딩)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알릴라 풀빌라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 한적하고 완벽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어서, 로맨틱하고 휴식을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만족과 감동을 선사한다.

절벽 위의 알릴라 빌라 울루와뚜

울루와뚜 지역의 클리프 지형과 어우러져 완성된 풀빌라의 결정판이다

발리 리조트를 대표하는 알릴라 빌라는 프라이빗하고 최고의 호화스러운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으로 절벽 위 계단식으로 빌라가 놓여있어 전망이 좋다. 인도양을 바라보며 달콤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더욱이 독채빌라의 형식으로 둘만의 시간을 누구에게도 간섭 받지 않아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미래 이야기도 나누며 새로운 시작을 하는 허니무너에게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넓은 개인풀 자랑하는 빌라 

84개의 풀빌라로 원베드 풀빌라, 투베드 풀빌라, 3베드 클리프 풀빌라로 나뉘었다.

원목과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지는 빌라 객실로 젊은 허니무너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화려한 듯 모던한 인테리어로 독특한 초가지붕에 대나무 천장을 가진 오픈디자인으로 빌라 내부의 침대, 욕조에서도 바람을 느끼며 전망할 수 있다

실내와 실외에 설치된 레인 샤워와 제트샤워, 남녀별로 마련된 욕실 용품 등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이며, 바닥이 대리석이어서 발리의 더운 날씨를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알릴라 빌라의 자랑거리는 가로로 길고 깊은 개인풀이다. 그 덕분에 빌라 밖으로 나올 필요가 없어 메인풀이 한가하다고 느낄 정도이니 빌라 안에서만 생활해도 심심할 겨를이 없다

알릴라빌라를 대표하는 카바나는 빌라마다 똑같은 디자인으로 설치되어있어 독특한 외관을 자랑한다.

개인 풀 사이드에는 리조트의 자랑인 선셋 클리프 카바나가 놓여있어 물놀이 후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음료와 책을 읽으며 신선놀음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다.

빌라 안에 어디에서든지 사랑하는 이와 방해받지 않고 단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여행보다는 신혼여행으로 어울리는 곳이다.

신선한 현지음식 제공하는 레스토랑
 

서양요리로 아침 식사부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시르와 현지요리 선보이는 더 와룽레스토랑 2개가 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하다. 원하는 시간과 메뉴를 이야기하면 테이블세팅까지 마무리해주니 수영을 하다가 혹은 밖으로 나오기 귀찮아질 때면 언제든 주문할 수 있다.

더운 나라인 만큼 밖으로 걷는 것보다 안에서 움직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편의에 맞춘 알릴라 빌라의 배려 깊은 서비스가 돋보인다.

바다 전망을 보며 식사할 수 있게 테이블을 배치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뷔페식이 아니어서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매끼 식사마다 향신료는 적게 사용하고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이용하며 메뉴를 변경 는 센스를 가졌다. 주문 요리이기 때문에 음식의 짠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르 레스토랑 안에는 테이블이 바다를 향하고 있어 식사하면서 인피니티풀과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어 식사시간에 가장 인기 있는 자리이다. 달걀을 이용한 오믈렛과 스크램블 그리고 나시고랭 생과일주스가 베스트메뉴이다.

수상경력 자랑하는 스파 알릴라 

알리라 빌라는 디자인만 수상경력이 있는 것이 아니다. 스파 알릴라 또한 미국, 아시아에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콧대 높은 스파이다.
 
테라피스는 해부생리학, 명상 및 서비스교육 등 체계적인 공부를 거쳐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그간 쌓였던 피로를 해결할 수 있다.현대적인 기술, 자연적인 재료 고대 아시아 치유기법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스파를 넘어 신체의 치유를 경험하는 곳이다.

따뜻한 조명, 향긋한 오일, 모던한 디자인까지 스파에 들어서면 마음의 안정과 평화를 느끼며, 5개의 스파 전용 빌라로 프라이빗을 보장한다.

천연 재료와 고대 아시아 치유기법이 조화를 이루어 웰빙 스파를 보여주는 알릴라 빌라 스파.

발리 전통 꽃과 장미 아로마오일이 담긴 물로 발 마사지후 스파가 시작된다. 전신마사지, 바디스크럽, 스팀타월을 이용한 마사지, 꽃목욕등 평소 스파를 즐기던 투숙객도 고민하게 만드는 다양한 메뉴로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매일 오고 싶게 만드는 곳이다

마사지 후에 사우나에서 근육의 이완을 한 번 더 풀어주고 나오면 스파가 끝난다.

부대시설 그리고 발리를 느끼는 요가 

알릴라 빌라에는 24시간 휘트니스센터, 스파, 갤러리, 맥북이 갖춰져 있는 도서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최신의 음향시설과 전자제품을 갖추며 다양한 종류의 책까지 필요하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어 휴식을 취하면서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인기 있는 부대시설은 매일 아침 9시에 진행되는 요가 수업이다.

► 알릴라 빌라의 위치 때문에 인도양으로 이어져 있는 듯한 인피니트풀은 더 넓게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알릴라 빌라에서는 새소리와 통유리를 통해 발리의 아침 햇볕을 받으며 요가 수업을 받을 수 있는데 남자, 여자 모두에게 좋은 운동으로 알려진 요가는 허니무너가 같이 호흡하며 체험하기 좋은 프로그램이다.

힌두교 신앙의 영향으로 발리는 어디에서든지 요가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요가를 배우기 위해서 발리에 찾아오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매년 봄이면 요가, , 음악이 공존하는 발리스프릿 페스티벌이 열릴정도로 요가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다. 

사진/자료 제공 :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