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유럽 자유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내일투어, 유럽 자유여행 상품 출시
  • 구상은
  • 승인 2014.03.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리코투르노보 불가리아에서 가장 오랜 역사랑 자랑하는 마을 가운데 한 곳이다. (사진제공: 내일투어)
벨리코투르노보 불가리아에서 가장 오랜 역사랑 자랑하는 마을 가운데 한 곳이다. (사진제공: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북유럽의 섬나라 아이슬란드를 비롯해 불가리아, 루마니아, 슬로베니아 등 발칸 지역 자유여행 상품 약 35개를 최근 출시했다.

‘얼음과 불의 섬’이라는 별명을 가진 아이슬란드는 경이로운 미지의 세계를 담은 영화 <배트맨 비긴즈>, <토르>, <오블리비언> 등의 촬영지이자, 가수 이효리가 신혼여행을 다녀와 더욱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아이슬란드 여행은 수도 레이캬비크(Reykjavik)에서 시작해, 근교의 관광명소인 골든서클(Golden Circle), 서부에 위치한 지열 온천 블루라군(Blue Lagoon)을 여행하는 게 일반적이다. 골든서클은 땅속으로 떨어지는 폭포굴포스(Gullfoss), 화산 활동의 산물인 간헐천이 분출하는 게이시르(Geysir), 아이슬란드의 역사가 시작된 싱벨리어(Thingvellir)를 의미한다.

내일투어가 출시한 아이슬란드 금까기는 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및 조식뿐 아니라 레이캬비크 현지 투어(골든서클 투어, 블루라군 투어) 등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알차다. 요금은 4박 6일 184만 원부터다. 이밖에 아이슬란드-런던 금까기는 6박 8일 209만 원부터, 런던-아이슬란드-파리 금까기는 6박 8일 234만 원부터다.

발칸반도 동쪽에 위치한 불가리아는 고대 로마 유적과 아기자기한 마을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우리나라의 절반도 되지 않는 저렴한 물가도 불가리아 여행의 장점이다.

불가리아 수도 소피아(Sofia), 중세 불가리아의 아름다운 왕국이자 절벽 위에 자리한 아름다운 마을 벨리코 투르노보(Velioko Turnovo),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고대 로마 도시 플로브디프(Plovidv), ‘불가리아의 여름 수도’라 불리는 흑해의 휴양지 바르나(Varna) 등의 도시를 추천한다.

릴라수도원은 불가리아 르네상스 18, 19세기 특유의 특징을 잘 보여주며, 불가리아에서 건축학적으로 중요한 유적 가운데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내일투어의 자유여행 상품 불가리아 금까기는 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및 조식은 물론 불가리아 패스 일등석 3일권 등이 포함돼 있으며, 요금은 4박 7일 기준 149만 원부터다. 이 밖에 불가리아-루마니아 금까기 7박 9일 174만 원, 이스탄불-불가리아 금까기 5박 8일 144만 원부터다.

‘드라큘라’의 나라로 유명한 루마니아는 유럽의 주요 도시들과 연계해 떠나기에 좋은 곳이다.

루마니아 여행은 수도 부쿠레슈티 (Bucharest), 드라큘라의 성으로 알려진 성이 있는 브라쇼브(Brasov), ‘카르파티아의 진주’라 불리는 산악 휴양지 시나이아(Sinaia),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중세 요새 도시 시기쇼아라(Sighisoara) 등을 여행하며 아름다운 고성과 찬란한 역사의 흔적을 만날 수 있다.

부다페스트-루마니아 금까기의 요금은 6박 8일 154만 원부터이다. 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및 조식, 부다페스트-브라쇼브 야간열차, 브라쇼브-부쿠레슈티 구간 권 등이 포함된 요금이다. 

또한, 드라큘라 금까기 4박 6일 139만 원부터, 런던-루마니아 금까기 6박 8일 209만 원부터, 파리-루마니아 금까기 184만 원부터. 비엔나-부다페스트-부쿠레슈티 금까기 8박 10일 179만 원부터.

상기 모든 요금에는 현지 개인 경비, 항공 택스 및 유류할증료는 불포함이다.

내일투어 유럽팀 박종대 부장은 “유럽 재방문 여행자가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유럽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많아져 북유럽의 아이슬란드와 루마니아, 불가리아 등 발칸 반도 금까기 상품을 출시했다”며 “유럽 금까기는 왕복항공권과 호텔뿐 아니라 현지 투어, 야간열차, 유레일패스 일등석 등을 현지 여행에서 꼭 필요한 요소들을 상품에 포함해 더욱 알찬 자유여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문의02-6262-53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