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리더십 캠프' 진행
상태바
진에어, '리더십 캠프' 진행
  • 조용식
  • 승인 2014.03.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김포 대곶면에 위치한 김포 로그밸리 수련원에서 2014년 1차 신입 객실승무원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캠프를 진행했다.

진에어 신입 객실승무원들의 역량 강화 교육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 2014년 1차 신입 객실승무원 30명은 1박 2일 동안 도전 정신과 협동심 강화를 위한 팀워크 강화 훈련, 유격 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훈련이 끝난 저녁 시간에는 선배와의 대화, 기내 방송 콘테스트 등 선ㆍ후배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객실승무원의 실제 업무를 미리 엿보고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도 진행됐다. 특히 리더십 캠프의 마지막 순서로 안전 서약식을 진행함으로써 신입 객실승무원의 안전 항공 운항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진에어는 “객실승무원은 승객들의 편안한 항공 여행을 위한 기내 서비스는 물론 기내 안전, 환자 응급 처치 등 안전 요원부터 응급 지킴이 역할까지 완벽히 수행해야 하는 만큼 어느 누구보다 도전 정신과 협동심이 가장 필요하다”라며, “이번 리더십 캠프는 어떠한 상황 속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강한 마음가짐과 서로 간의 유대 관계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리더십 캠프를 마지막으로 모든 훈련 및 교육을 마친 2014년 1차 신입 객실승무원들은 21일부터 정식 비행 근무에 순차적으로 투입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