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도 배우는 크루즈 여행
상태바
전문가도 배우는 크루즈 여행
  • 조용식
  • 승인 2014.03.19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세스 크루즈가 하나투와 함께 부산, 대구, 서울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크루주에 대한 로드쇼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프린세스 크루즈)
프린세스 크루즈가 하나투와 함께 부산, 대구, 서울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크루주에 대한 로드쇼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프린세스 크루즈)

하나투어와 함께 홋카이도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국내 여행사를 대상으로 '프린세스 크루즈 로드쇼'를 개최했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부산, 대구에 이어 서울의 하나투어 전문 판매점,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로드쇼는 'Why Cruise, Why Princess'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됐다.

크루즈 여행의 전반적인 설명과 매력, 프린세스 크루즈가 가지고 있는 특징과 상품에 대한 정보, 그리고 150여 개의 일정 중 지역별 대표적인 상품 소개와 함께 기항지 투어에 대한 설명을 가졌다.

하나투어의 김동신 크루즈 팀장은 "크루즈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최근 들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는 프린세스 크루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최희승 세일즈 이사는 "정기적으로 여행사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호남권 여행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린세스 크루즈(02-318-1918)는 현재 하나투어(1577-1233)와 함께 홋카이도 상품(8박9일)을 비롯하여 알라스카 크루즈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