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양 최고의 휴양지, 모리셔스
상태바
인도양 최고의 휴양지, 모리셔스
  • 김효설
  • 승인 2014.03.18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락한 단독 빌라형 리조트, 마라디바 빌라는 모리셔스 서쪽 해안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 리딩 호텔 멤버로 단독 빌라형 최고급 리조트이다.
안락한 단독 빌라형 리조트, 마라디바 빌라는 모리셔스 서쪽 해안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 리딩 호텔 멤버로 단독 빌라형 최고급 리조트이다.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마라디바 빌라는 모리셔스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의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이국적인 리조트 분위기와 각종 수상 경력을 갖춘 스파, 다채로운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토랑 등으로 로맨틱 허니문을 꿈꾸는 모든 신혼부부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인도양에 떠 있는 제주도만 한 휴양 섬, 모리셔스

제주도 크기의 모리셔스는 인도양의 아래쪽 마다카스카르의 동쪽, 마스카린 제도 중앙에 있는 섬나라다.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의 중앙에 위치해 다양한 문화와 인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모리셔스는 고급스러운 리조트 시설에서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기며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산호섬으로 인도양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섬의 남부에는 시우 사구르 람불랑경 국제공항이 있다.

이 나라의 수도는 포트루이스로 많은 인종이 사는 다채로운 시가지에는 박물관, 도서관 등 학술문화시설이 있고, 야자로 쌓인 광장인 프라스 다르메 주변에는 프랑스 식민지 풍의 건물들이 옛 정취를 느끼게 해주고 있다.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초 군락과 화이트 샌드 비치가 펼쳐지는 마라디바 비치에 자리한 마라디바 빌라.

관광명소로는 18세기 세워진 총독의 집인 가번먼트 하우스와 시립극장이 대표적인 명소다. 마을의 동쪽에는 언덕이 있고 정상에는 애들레이드 요새가 남아있는데, 이곳에서는 마을 전경이 한눈에 펼쳐진다. 언덕 기슭에는 프랑스군의 연병장이었던 샹 드 막스의 경마장이 있다.

포트루이스 남쪽의 르레듀이에는 모리셔스 총독이 살던 프랑스 식민지 풍의 광대한 정원이 남아있다. 또한, 이 도시의 번화가인 워터프론트에서는 박물관, 도서관 등의 역사적인 오래된 건물들을 돌아보면서 도시의 향취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 센츄럴 마켓이나 차이나타운, 모슬렘 지역들도 방문해볼 만하다.

모리셔스는 12∼4월의 여름철과 6∼9월의 겨울철로 나뉘지만, 연평균 20∼27℃로 연중 거의 일정한 기온을 유지해 사계절 여행하기에 좋다.

세계적인 월드 리딩 호텔스 멤버, 마라디바 빌라

모리셔스의 서쪽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초 군락과 백사장이 펼쳐지는 볼마르 지역에 위치한 마라디바 빌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 리딩 호텔스>의 멤버로 2004년 11월 오픈했다.

차를 마실 수 있는 응접실을 갖추고 있어 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지낼 수 있는 고풍스러운 럭셔리 스위트 빌라는 사생활이 보장되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모리셔스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 수도 포토루이스에서는 약 30분 정도 걸린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타마란 베이가 펼쳐지는 약 33,000여 평의 광활한 면적에 자리하고 있는 리조트는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라디바 빌라는 투숙객의 사생활을 최대한 배려하기 위한 개인 풀장이 있는 평화로운 안식처로, 다른 곳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평온함 속에서 품격 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열대정원이 펼쳐지는 리조트에는 수상경력에 빛나는 리딩스파, 고급 요리가 제공되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섬세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 리딩 호텔의 멤버인 마라디바 빌라 리조트는 차원이 다른 휴식과 평온함을 제공하고 있다.

마라디바 빌라 리조트는 모리셔스 최고의 명성에 걸맞은 특별한 서비스를 허니무너에게 제공하고 있다.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오붓하게 즐기는 로맨틱 디너, 특별한 허니문을 위한 데코레이션과 로맨틱 샴페인 조식이 제공된다.

또,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되는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 세계적인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라디바 스파 파빌리온에서 즐기는 커플 스파 마사지 등 다른 리조트에서도 느낄 수 없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완벽한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럭셔리 빌라

모리셔스에서 가장 럭셔리한 빌라로 완벽한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는 마라디바 빌라는 모두 59채의 빌라로 구성돼있다. 투숙객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품격 있는 서비스와 뛰어난 리조트 시설을 갖춘 곳으로 리조트의 외관은 초승달 모양을 하고 있다.

모리셔스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0여 분 떨어진 서부 해안의 가장 아름다운 산호초 군락과 백사장이 펼쳐지는 모리셔스 최고급 풀 빌라 리조트, 마라디바 빌라.

고풍스러운 스타일의 럭셔리 스위트 빌라, 해변과 바로 연결되는 비치 프론트 럭셔리 스위트 빌라, 넓은 개인 풀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스위트 빌라, 개인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빌라 등 객실은 사생활이 보장되는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침실과 욕실을 갖춘 모든 객실에서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15㎡ 크기의 개인 풀장에서는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인도양을 감상하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응접실을 갖추고 있어 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지낼 수 있으며, 해변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야외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가족 투숙객을 위해 비치 프론트 럭셔리 스위트 빌라와 커넥팅룸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돼있다.

눈부신 태양아래 인도양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주는 식도락을 위해서 마라디바 빌라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스트 2 코스트’는 지중해와 모리셔스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저녁 시간에는 주방장 특선 요리도 선보인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타마란 베이가 펼쳐지는 약 33,000여 평의 광활한 면적에 자리하고 있는 리조트는 잘 가꿔진 열대정원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중해와 모리셔스 등 세계 각국의 모든 요리를 일품 요리로 제공하는 스페셜 다이닝 레스토랑인 실란트로도 있다. 대판야끼 코너에서는 주방장이 직접 요리해 주는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의 라운지에서는 식전과 식후에  칵테일 및 주류를 제공하며,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리조트 메인 바, 브레이커스 바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함께 가벼운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식사를 즐기면서 라이브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풀 앤 비치에서는 스낵과 같은 가벼운 식사와 칵테일, 지중해 식 메뉴를 선보이는데, 오전 11시30분부터는 과일주스, 오후 3시30분부터는 샤베트가, 비치에서는 무료 생수가 제공된다.

세계적인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라디바 스파

한편 마라디바 스파는 ‘리딩 스파’ 멤버 중 하나로 아유르베딕 전문가와 상담을 거쳐 자신에게 맞는 최상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야자수로 둘러싸인 프라이빗 가든에서 제공되는 마라디바 스파는 서양과 인도식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일상의 지친 피로를 모두 사라지게 한다.

마라디바 스파는 ‘리딩 스파’ 멤버 중 하나로 요가 클래스 등 마라디바 스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트리트먼트 룸 6개, 요가 파빌리온 1개로 구성된 마라디바 스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스파풀, 자쿠지, 요가 파빌리온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허니문 특전으로 제공되는 커플 스파는 편안한 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둘 만의 로맨틱 자쿠지도 이용할 수 있다. 트로피칼 가든으로 둘러싸인 스파 파빌리온에서 즐기는 최고의 스파 서비스는 최고의 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로 기억된다.

무료로 제공되는 리조트의 레저 및 부대시설

마라디바 빌라에서는 리조트에서 호비캣, 세일보트, 페달보트, 카약, 윈드서핑, 글라스 바텀 보트, 스노클링, 워터스키, 윈드서핑, 레이저 세일링, 심해낚시, 스쿠버 다이빙, 카타마란 크루즈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인도양을 바라보며 차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코스트 2 코스트’는 마라디바 빌라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지중해와 모리셔스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8홀 카마리나 골프 코스, 헬스클럽,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투숙객들을 위해서 테니스장, 탁구장, 비치 발리볼, 자전거를 비치해서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세탁 서비스, 보드 룸, 투어데스크, 트랜스퍼 서비스, 환전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도서관, 우편서비스, 부티크, 의무실 등을 운영해서 리조트에 있는 동안 최대한의 편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사진/자료 제공: 더블투어(www.doubletou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