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양의 파라다이스 몰디브
상태바
인도양의 파라다이스 몰디브
  • 구상은
  • 승인 2014.03.04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허니무너에게 꿈의 섬으로 불리는 몰디브 남쪽 섬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전경.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허니무너에게 꿈의 섬으로 불리는 몰디브 남쪽 섬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전경.

인도양의 아름다운 전경과 액티비티한 활동으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몰디브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신혼여행, 즐거운 휴가를 떠나는 가족여행으로도 적합한 곳이다.

누구나 극찬하는 지상낙원 몰디브

몰디브는 세계에서 가장 낮은 지대에 위치한 나라 가운데 하나로 섬 평균 높이가 2m에 불과하며, 전체 면적 가운데 육지는 단 1%를 차지하는데 1,200여 개의 섬이 인도양 바다 위에 보석처럼 뿌려져 있다.

몰디브는 섬마다 하나의 리조트로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쉴 수 있어 허니무너들의 로망지가 되었다.

 리조트 내에서 모든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니 프로그램을 미리 체크해둔다면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연중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고, 편안하게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644km의 해안선과 바닥이 훤히 보이는 평화로운 바다를 보고 있으면 이곳이 왜 지상낙원인지 알게 될 것이다.

해수면 상승으로 몰디브는 언젠가 사라질 것이라고 하여 많은 여행객이 서둘러 방문하고 있다.

프라이빗하여 더욱 로맨틱한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가 위치한 곳은 남 아리아톨로 말레 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5분이면 도착한다. 푸른 바다와 백사장을 바라보고 있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며, 휴식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객실에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창문 밖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이 에메랄드빛 인도양의 형형색색의 크고 작은 산호와 열대어의 장관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청정바다가 펼쳐진다.

아름다운 라군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몰디브의 해변은 파라다이스 그 자체이다.

또한, 가까운 곳에 몰디브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는 리조트 여행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몰디브는 다이빙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며, 대다수 다이버들이 다이빙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

에메랄드 인도양 위에서 잠들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스크린 텔레비전, 미니 바, 금고, 와이파이, 커피메이커, 자쿠지스파, 에어컨등이 제공되며, 넓고 쾌적한 객실을 가지고 있다. 객실은 라군을 바라볼 수 있는 비치빌라와 라군위에 떠 있는 워터빌라로 나뉘었다.

디럭스 워터빌라, 디럭스 패밀리 워터빌라는 화이트와 블루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시원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객실은 아름다운 라군을 함께 즐기기에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다. 침대 앞에 있는 넓은 창문으로 보이는 에메랄드 인도양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다.

► 한 채 한 채 떨어져 있는 객실은 다른 투숙객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충분한 실내공간과 바다가 바라보이는 자쿠지를 비롯한 편의시설은 경제적인 휴가를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적절한 객실이다.

럭셔리 선셋 워터빌라는 디럭스 워터빌라 와는 조금 다른 위치에 지어진 객실로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치 스위트는 스위트라는 객실 이름에 걸맞게 복층형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보다 넓은 공간을 준다.

럭셔리 비치 프론트 풀빌라 원베드룸, 투베드룸은 리조트에 4개밖에 없다. 해변 바로 앞에 있으며 성인 최대 4명까지 사용 가능할 정도로 커다란 빌라다. 특히 개인 풀장을 가지고 있어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고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으로 세계인의 입맛 사로잡아

센타라그랜드의 메인 레스토랑인 리프는 194석이 준비되어있으며, 타이식, 중식, 일식, 탄두리, 몽골리안, 바비큐 등의 다양한 아시안 요리와 웨스턴 요리가 아침, 저녁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어디에 앉아있어도 에메랄드빛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으니 로맨틱한 식사를 하게 된다.

► 해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긴다면 지상낙원을 절로 실감할 수 있다.

타이식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루터스는 70석의 규모로 집적 요리에 참여할 수 있고, 라군위에 위치한 아주리마레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 야채요리, 스테이크 등이 메인 메뉴이다.

센터라그랜드에서는 라군 위에 지어진 아쿠아 바는 선셋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들이 식사 전, 후로 많이 이용하며, 신선한 음료와 다양한 칵테일 거기에 간단한 스낵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222석 규모의 코랄바는 다채로운 이벤트, 슈팅게임, 포켓볼을 즐기며 와인셀러에서 와인도 즐길 수 있으며, 50석의 클럽라운지는 조식뷔페, 오후에는 스낵과 애프터눈티.칵테일 등을 제공한다.

인도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힐링, 스파센바리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인 스파센바리는 태국을 포함해서 인도, 베트남, 몰디브, 인도네시아등 많은 나라에서 운영하고 있다. 

하루 30분씩 무료로 스파를 받을 수 있으며, 리조트에 머무르는 숙박일 수만큼 미리 예약할 수 있으니, 한 번에 다 예약해 놓으면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문테라피스트는 엄격한 트레이너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단순한 스파뿐만 아니라 신체의 밸런스까지 고려해가며 치료하여 다른 스파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조트에 머무르는 숙박일 만큼 스파를 받을 수 있으니, 리조트에 머무르는 동안 매일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해보자.

알로에베라, 아르니카, 아보카도오일, 로즈, 라벤더 등 순수한 유기농 및 천연성분인 자체 스파 제품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장품인 줄리크를 사용하여 피부 타입에 따라 케어가 가능하다.

디스트레싱 헤드&숄더 마사지, 트레디셔널 풋 마사지, 인디언 헤드마사지, 어퍼 백 마사지와 스크럽등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추가 요금을 내면 좀 더 다양한 스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니모와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 액티비티한 수상스포츠

스노쿨링부터 샤크투어까지 다양한 수상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는 세계 5대 다이빙 지역으로 손꼽힌다. 몰디브의 바다속에는 거북을 비롯해 열대어, 상어, 거대한 가오리까지 3000여 종이 넘는 어종들을 생생하게 눈으로 볼 수 있다.

오리발과 구명조끼만 있다면 언제든 인도양 바다에 바로 뛰어들 수 있으니, 스노쿨링으로 환상적인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물고기뿐만 아니라 고래상어도 만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은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 투숙객들에게 인기 프로그램이다.

화려하고 예쁜 산호에 매료될 테니 방수 팩 또는 방수카메라는 이곳 필수품이다.

리조트 이용하는 동안 무제한 무료 액티비티로는 페달 보트, 카누, 윈드서핑, 서핑 등이 있으며, 한 번만 이용 가능한 레포트는 선셋크루즈, 바나나보트, 돌핀크루즈등이 있으니 미리 확인하면 리조트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최병모 과장은 “여행사 직원인 저도 센터라그랜드를 허니문 여행지로 결정했다”면서 “데일리 스파, 데일리 익스커션 프로그램, 주류, 음료, 전일 식사까지 포함돼 있어 한국인들의 컨셉과 가장 잘 맞는 최고의 리조트일 것”이라고 극찬했다.

사진/자료 제공: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