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무료 여행의 기회
상태바
크루즈 무료 여행의 기회
  • 조용식
  • 승인 2014.03.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이 이미지를 노출을 통한 여행상품 소개, 실시간 호텔 예약 시스템, 고객 여행 후기 및 상품평 등을 통해 고객과 호흡을 같이하는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온라인을 통한 예약의 편리성 강화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B2C 홈페이지 개편했다"며, "지난 2월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통해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을 꾀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관광개발의 홈페이지 리뉴얼은 급변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선택의 용이성과 고객들과의 커뮤니티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롯데관광개발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여행은 코스타 크루즈를 이용한 여행으로 롯데관광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인천항을 출발, 일본의 도양마, 오키나와 등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 크루즈 여행 이벤트를 알리는 배너.

3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루즈 여행을 잡아라’ 이벤트는 신규회원 가입 또는 기존 회원정보 수정의 간단한 참여를 통하여 총 40명에게 창립 43주년 특별 크루즈 무료탑승의 기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여행은 코스타 크루즈를 이용한 여행으로 롯데관광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정통 크루즈 여행이며, 이미 5년 동안 단독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크루즈 여행으로 알려졌다.

해당 크루즈 탑승일은 오는 5월 21일, 27일 인천항을 출발하여 인천항 도착 또는 부산항 도착하는 일정으로 일본의 도야마, 오키나와 등 익숙한 여행지들을 크루즈를 타고 여행이 가능하며, 경품으로 제공되는 객실은 내측 프리미엄 객실로 제공되어 크루즈 여행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크루즈 무료여행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 집들이를 각색한 홈피들이 이벤트를 통하여 떡 증정 이벤트도 함께 3월 동안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lotte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