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브랜드출범 18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투어, 브랜드출범 18주년 이벤트 진행
  • 구상은
  • 승인 2014.02.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출범 18주년을 맞이하는 하나투어는 약 5주간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하나투어)
브랜드출범 18주년을 맞이하는 하나투어는 약 5주간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브랜드출범 18주년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5주간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브랜드출범' 상품을 예약하면 참여할 수 있다. 상품 예약자에겐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데, 이 중 제우스월드 상으로는 하나투어 프리미엄브랜드인 제우스월드를 경험할 수 있는 명품여행상품권 500만 원권(1명)을 준다.

하나팩 상은 동남아 무료여행권(5쌍)이며, 하나프리 상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50만 마일(10명)이다. 또한, 하나프리 티켓 상으로는 뮤지컬 위키드 티켓(10쌍)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30일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밖에 '브랜드출범' 상품엔 여행지마다 각종 특전도 제공된다. 서유럽 상품엔 세느강유람선, 벤츠관광 등 인기 옵션들이 포함되며 미국, 캐나다 등 미주지역 상품을 예약하면 객실당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한,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해도 여행지에 따라 면세점 선불카드, 와인, 각종 입장권과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http://www.hana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