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롭고 낭만적인 신혼여행지, 하와이 오아후
상태바
풍요롭고 낭만적인 신혼여행지, 하와이 오아후
  • 김효설
  • 승인 2014.02.24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미지 않은 천혜의 자연과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이 공존하는 하와이의 본섬, 오아후
꾸미지 않은 천혜의 자연과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이 공존하는 하와이의 본섬, 오아후

하와이 오아후 섬의 낭만 여행지, 와이키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으로 과거와 현재, 미래가 생생하고 놀라운 방식으로 만나는 이색적인 여행지다.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에서 즐기는 낭만의 신혼여행

하와이의 본섬 오아후는 풍요롭고 낭만적인 신혼여행지다. 180km에 이르는 와이키키의 해변을 거닐며, 사랑하는 이의 손을 잡고 모래사장 위에 발자국을 남기고, 와이키키의 잔잔한 바다 위에서 서핑을 즐기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신혼부부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사랑하는 이와 오아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면서 결혼식 준비로 받았던 스트레스를 커플 로밀로미 마사지를 받으면서 날려버릴 수 있기에 더욱 그렇다.

► 하와이 와이키키의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수많은 매력 중 최고로 손꼽히는 것은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이다.

또한, 노스 쇼어의 달콤하고 꾸밈없는 매력에도 빠져볼 수 있다.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앞바다의 모쿨루아 섬으로 카약을 타고 떠나고, 일몰 크루즈를 즐길 수 있으며, 쿠알루아 목장에서 말을 타고 코올라우 산을 탐험할 수도 있다.
하이킹을 떠나거나, 탠덤 서핑 강습을 받고, 스카이다이빙까지도 즐길 수 있는 오아후는 무궁무진한 모험 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해가 져도 오아후에서 즐길 거리는 끝나지 않는다. 다운타운 호놀룰루와 차이나타운에서는 퍼스트 프라이데이와 같은 페스티벌을 통해 오아후의 활기 넘치는 문화와 예술을 체험할 수 있다. 하와이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며 하와이 특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곳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끝없는 체험활동을 하며 24시간을 보낼 수기 때문이다.

새로운 인생을 기념할 수 있는 낭만적인 일몰에서부터 촛불 만찬에 이르기까지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가 낭만의 신혼여행을 만끽하게 해준다.

과거와 미래가 만나는 세계적인 해변명소, 와이키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는 호놀룰루의 남쪽 해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때 하와이 왕족의 놀이터였다. 하와이 말로 “용솟음치는 물”이라는 뜻을 지닌 와이키키는 1901년, 최초의 하와이 호텔인 모아나 서프라이더가 이 해변에 들어섰을 때부터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오늘날, 와이키키는 오아후의 주요 호텔과 리조트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모여드는 여행객들의 활기찬 만남의 공간이기도 하다.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이곳 와이키키에 있는 모든 호텔의 객실은 바다에서 2~3블록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다이아몬드 헤드를 배경으로 한 와이키키의 고요한 바다는 서핑 레슨을 받기에 최적의 장소다.
 
올림픽 수영 금메달리스트로 전설적인 하와이 바다 사나이인 듀크 카하나모쿠는 여행객들에게 서핑 법을 가르치며, “현대 서핑의 아버지”로 각광받았다. 오늘날, 와이키키 비치 보이스는 여행객들에게 서핑과 카누 타는 법을 가르치면서 듀크의 신화를 계승하고 있다.

► 와이키키 동쪽으로 5분 거리에 있는 레아히(다이아몬드 헤드)는 파노라마 전경이 일품인 호놀룰루의 명물이다.

하지만 와이키키가 해변만이 전부는 아니다. 호놀룰루 동물원과 와이키키 수족관 같은 와이키키의 명소는 여행객을 위한 신 나는 장소다. 와이키키 역사 탐방로를 따라가며 서핑보드 표지판에 적힌 안내문을 읽어 보면 와이키키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칼라카우아 거리와 쿠히오 거리를 따라서나 로열 하와이안 센터와 와이키키 비치 워크 같은 만남의 장소에는 환상적인 쇼핑가 및 레스토랑이 있다. 그리고 이 즐거움은 화려한 밤 문화와 라이브 음악이 함께하는 와이키키의 일몰 이후에도 계속된다.

무엇보다도 와이키키는 진주만, 이올라니 궁전,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하나우마 베이 같은 오아후의 관광명소에서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편리하다. 인근 명소는 알라모아나 센터, 카파훌루, 차이나타운 예술거리 등이 있다.

와이키키 해변, 다이아몬드 헤드가 한눈에 펼쳐지는 쉐라톤 와이키키

하와이 와이키키의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오션 프런트의 대형 리조트 호텔로 수많은 매력 중 최고로 손꼽히는 것은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이다.

객실의 약 60%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탁 트인 푸른 바다와 끝없이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하늘을 향해 높이 솟아있는 다이아몬드 헤드, 그 위에 빛나는 호놀룰루의 별들이 낭만적인 정취를 한껏 자아낸다.

► 워터슬라이드, 자쿠지 등이 있는 헬루모아 플레이그라운드에 있는 메인 수영장.

와이키키 해변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31층 높이의 부채 모양의 이 호텔은 1천695개의 객실 모두 쾌적함과 안정감을 중시한 디자인과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밝은 색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서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침과 저녁에 뷔페가 제공되는 카이마켓, 와이키키 비치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을 느끼면서, 맛있는 저녁 식사와 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럼파이어, 레스토랑과 스포츠 시설, 쇼핑센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하와이 관광과 쇼핑을 즐기거나, 편안하고 달콤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인 리조트 호텔로써 신혼부부들은 물론 일반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 카일루아 해변공원은 수상 스포츠의 중심지로 윈드서핑과 카약, 파라세일링을 즐기는 여행자이 즐겨 찾는 곳이다.

특히 허니문 커플들이 선호하는 이 호텔은 해변에 자리한 오션 프런트 바, 에지 오브 와이키키에서 트로피컬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하와이의 도쿄라는 찬사에 어울리는 최고의 일식이 제공되는 일식당, 요시야가 있어 더욱 유명하다.

스파, 쇼핑센터 등 하와이 최고의 부대시설로 즐기는 또 다른 매력

휴식을 위한 쉐라톤 와이키키의 카카라 스파는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 4개의 독립된 커플용 트리트먼트 룸을 포함한 전체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완비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하와이안 오가닉 트리트먼트와 정통 로미로미 마사지, 맞춤 페이셜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 카카라와 함께 비치 바디 워크아웃, 요가와 수중 에어로빅을 결합한 요가아쿠아틱스를 풀에서 배울 수 있으며, 아웃리거 카누 라이드, 마이타이 카타라만 등의 액티비티도 즐기실 수 있다.

►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숍들로 가득한 오아후의 쇼핑 명소 칼라카우아 애비뉴

호텔 안에는 어메니티 기프트샵과 와이키키에 위치한 스타우드 하와이 호텔 & 리조트 4개의 호텔 안의 상점들을 통합한 새로운 개념의 쇼핑 목적지 컬렉션스 오브 와이키키가 있다. 총 8천 평방미터의 공간에 60개 이상의 유명 매장이 있는 이곳은 하와이의 쇼핑명소로도 유명한 곳이다.

이밖에 고래 시즌인 1월 말부터 4월 말까지 고래를 볼 수 있다. 와이키키에 서식하는 참돌고래 무리도 호텔에서 300m 정도 떨어진 곳에서 자주 볼 수 있다.이렇듯 쉐라톤 와이키키는 허니문 커플에게 가장 사랑받는 호텔, 허니문으로 왔던 커플들이 다시 기념여행으로 찾아오는 호텔로 이름난 곳이기도 하다.

허니문리조트 양보미 과장은 “쉐라톤 와이키키는 와이키키의 가장 중심가에 있으면서도 넓은 부지를 사용하고 있어 굉장히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와이키키비치와 접하고 있는 인피니티 풀과 세 군데의 리조트 풀은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허니문리조트는 국내 유일 직영가이드 운영제를 시행하고 있어 좀 더 만족도 높은 하와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사진/자료 제공: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