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러닝엑스포' 개최
상태바
오감만족 '러닝엑스포' 개최
  • 구상은
  • 승인 2014.02.21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닝엑스포'에서는 달리기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엑스포마이스)

국내 최초로 펼쳐지는 달리기 기획전인 'Running Expo & Festival 2014' 행사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기획부터 진행까지 국내외 많은 업체와 러너(runner)들의 관심을 받으며 현재 행사 현장운영 초읽기에 들어갔다.

달리기와 관련된 다양한 스포츠용품과 건강식 음료, IT기기와 아웃도어 및 피트니스상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과연 어떤 브랜드들이 참여하는지에 대해 업체 관계자와 참관객들의 궁금증이 일고 있다. 진정한 ‘러닝 쇼’가 되기 위해 러너들에게 꼭 필요하면서 실속 있는 제품군이 구성되어야 한다는 게 그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행사 주최 측인 엑스포마이스는 이번 전시를 단순한 상품 박람회가 아닌 참관객들이 실제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형태로 만들겠다는 포부이다. 따라서 전시 공간을 채우기 위한 마구잡이식 구성이 아닌 러닝 콘셉트와 어울리고 러너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품들로 꾸며진 수준 높은 전시를 선보이겠다는 입장이다.

업계 관계자들도 이에 환영하는 반응이다. 특히 각계의 브랜드들이 러닝엑스포 참여에 적극적일 수 있었던 이유도 러닝엑스포만의 차별화된 전시 콘셉트 덕분이다. ‘직접 입고, 신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라는 슬로건 아래 전시장 내에 조성된 러닝 트랙을 이용하여 직접 전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는 체험마케팅 전략이 기존 스포츠 전의 모티프와는 다르게 작용한 것이다.

Running Expo & Festival 2014는 올해 첫 회를 시작으로 러닝 시장을 활성화하고 나아가 문화 창출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대로 발전하길 기대해본다.

주최 : ㈜X4MICE (엑스포마이스)
일시 : 2014년 3월 27일 (목) ~ 2014년 3월 30일 (일)
장소 :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10B홀
홈페이지 :
www.runningexpo.co.kr
페이스북 :
www.facebook.com/korearunningexpo
문의전화 : 031)995-6365~6
후원 : 고양시, 골든리치몬드에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