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에어아시아 에어텔 빅 세일' 프로모션
상태바
익스피디아 '에어아시아 에어텔 빅 세일' 프로모션
  • 구상은
  • 승인 2014.02.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휘슬러에 위치한 팬 퍼시픽 휘슬러 빌리지 센터 전경. (사진출처: 익스피디아 페이스북)
캐나다 휘슬러에 위치한 팬 퍼시픽 휘슬러 빌리지 센터 전경. (사진출처: 익스피디아 페이스북)

익스피디아는 휴가 시즌 외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에어아시아 에어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의 제휴사인 에어아시아의 에어텔 패키지 상품에 적용되는 것으로, 에어아시아보다 하루 빠른 23일 오전 1시부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에어아시아 에어텔 빅 세일'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에서는 오는 23일, 에어아시아에서는 24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여행 기간은 10월 1일부터 2015년 4월 30일까지로, 여름 휴가철을 피해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모션에 확보된 200만여 개의 항공권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사진제공: 익스피디아)

이번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발리 등 여행 인기 지역의 항공권과 호텔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www.exped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AE(AirAsiaExpedia)의 아시아 CEO인 캐슬린 탄(Kathleen Tan)은 "항공사보다 온라인 여행사가 먼저 에어텔 상품의 할인 판매를 개시하는 것은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라며, "여행객들이 익스피디아와 함께 풍부한 호텔 선택과 비행 경험을 하게 함으로써 더욱더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