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허니문 리조트, 아메티스 풀빌라
상태바
럭셔리 허니문 리조트, 아메티스 풀빌라
  • 김효설
  • 승인 2014.02.1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도가 커서 서핑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매년 국제적인 서핑 대회가 열리는 짱구비치는 지금껏 보았던 발리의 해변과는 다른 서퍼들의 또 다른 천국이다.
파도가 커서 서핑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매년 국제적인 서핑 대회가 열리는 짱구비치는 지금껏 보았던 발리의 해변과는 다른 서퍼들의 또 다른 천국이다.

발리의 럭셔리 여행지 스미냑의 짱구비치에 자리한 아메티스 풀빌라가 발리에서 가장 호화스럽고 고급스런 여행을 약속하는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발리 최고의 히든 플레이스, 스미냑 짱구 비치

쿠타와 레기안이 젊은 남성 여행자를 위한 지역이라면, 스미냑은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여성을 위한 지역으로 하이앤드의 허니문과 가족여행객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스미냑에는 고급스러운 빌라들과 부티크 숍, 모던하고 세련된 카페테리아들이 모여 있다. 여행자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식도락을 즐기거나, 명품 부티크 숍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발리의 다른 지역에 비해서 평화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에서는 부담 없이 스파를 만끽하고 멋진 카페에서 차를 마실 수 있다. 이러한 스미냑 지역의 관광명소로 짱구 비치가 발리 최고의 히든 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 진정한 발리를 만날 수 있는 짱구비치가 발리 최고의 히든 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다.

아메티스 풀빌라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짱구비치는 파도가 높아서 서핑으로 유명한 비치다. 높은 파도가 일지만 한적하면서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 짱구 비치는 유럽관광객들과 호주 서퍼들이 자주 찾는 발리만의 특별한 비치다. 그러나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겐 잘 알려지지 않은 발리의 보석 같은 지역이기도 하다.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는 이곳은 쿠타와 스미냑에서 약 10Km가량 떨어진 발리의 서쪽 해안가에 있다. 파도가 커서 서핑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매년 국제적인 서핑 대회가 열리는 짱구 비치는 지금껏 보았던 발리의 해변과는 다른 서퍼들의 또 다른 천국이다.

발리의 풀빌라를 대변하는 아메티스 풀빌라

스미냑의 짱구비치에 위치한 발리최고의 풀빌라, 아메티스는  2011년 4월 오픈한 허니문을 위한 발리 최고의 풀빌라다.

공항에서 30여 분 스미냑 방향으로 이동하다 보면 진정한 발리를 만날 수 있는 짱구 비치에 도착한다. 푸른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한적한 그곳에 아메티스 풀빌라가 있다. 도심에서 벗어나 열대 꽃과 나무로 둘러싸인 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아메티스는 탁 트인 전망의 넓은 정원과 큰 객실, 조용하고 한적하면서 아름다운 비치를 가진 풀빌라 리조트로 최근 핫한 신혼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 스미냑의 짱구비치에 위치한 풀빌라, 아메티스는  2011년 4월 오픈한 허니문을 위한 발리 최고의 풀빌라다.

입구를 지나면 현대적이고 고풍스러운 로비를 만날 수 있으며, 편리하고 간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다. 로비, 스파 센터, 레스토랑이 모두 한곳에 모여 있으며, 각각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발리 아메티스 풀빌라는 발리 최고의 풀빌라답게 전담 버틀러의 세심하고 개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빌라 주변에는 발리 사원 등 관광명소들이 있어서, 발리의 풍습 등 현지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아메티스’란 화산석, 보석 등의 돌 이름이라는 뜻으로 빌라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회색빛, 금빛의 도시적인 세련된 느낌이다. 아메티스 풀빌라는 발리 최고의 럭셔리 풀빌라로 단 14채의 풀빌라로 구성되어있다.

다른 풀빌라들과는 비교되는 넓은 공간의 실내는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둘만의 행복하고 은밀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다.
허니무너를 위한 원베드룸빌라로는 프리미엄 빌라 8채, 임페리얼빌라 5채, 가족여행객을 위한 쓰리베드룸빌라로는 그랜드빌라1채가 있다.

►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아메티스는 탁 트인 전망의 넓은 정원과 큰 객실, 조용하고 한적하면서 아름다운 비치를 가진 풀빌라 리조트다.

체크인과 동시에 빌라 안에서 웰컴 드링크와 수제 쿠키 등을 서비스받을 수 있으며, 미니바음료, 신선한 열대과일, 각종 견과류 과자 등은 무제한으로 매일 제공된다. 빌라는 거실과 주방, 객실이 따로 분리되어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풀빌라로 공간적으로도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거실 옆에는 따로 주방도 있어 직접요리를 할 수 있으며, 모든 빌라에는 260여 종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홈 엔터테이먼트 시스템이 갖춰있다. 빌라내 아침 식사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현지식, 중식, 일식 등이 있으며, 특히 한국 손님을 배려한 한국식 메뉴도 있다.

풀빌라의 또 다른 매력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기는 것

아메티스 풀빌라의 부대시설은 로비와 레스토랑, 스파 센터로 나뉘어 있다. 로비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소파와 무선와이파이, 체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아메티스의 이터널 레스토랑은 양식과 아시아식을 제공한다. 수준급 요리사들이 매일 아침 공수받은 신선한 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다.

아메티스 루비 스파 센터는 손님의 피부타입에 맞는 천연재료로 만든 각종 아로마오일과 스크럽 등으로 발리 전통스타일의 럭셔리한 스파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30분~2시간까지 다양하게 마련된 페이셜 관리와 전신 스크럽, 오일 마사지를 받고 나면 온몸이 날아갈 듯 상쾌해진다.

► 아메티스 루비스파센터는 천연재료로 발리 전통스타일의 럭셔리한 스파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리조트에서 지루하다면 버틀러에게 부탁해서 아메티스의 전용차를 타고 스미냑, 쿠타지역의 시내 관광을 할 수 있다. 투숙객이 원하는 곳으로 원하는 시간에 데려다 주는 이 셔틀 서비스를 이용해서 발리의 사원과 쇼핑 숍, 전통 건축양식을 감상하며 현지를 생생히 느낄 수 있다. 또, 풀빌라 주변 경관을 돌아볼 수 있도록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다.

발리를 찾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풀빌라 중에서도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메티스 풀빌라는 알릴라, 불가리 등의 브랜드 값으로 지불해야하는 높은 여행경비의 풀빌라들과 달리 합리적인 여행경비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소파와 무선와이파이, 체스 등이 준비된 로비.

허니문전문여행사인 더블투어 해외여행사업부의 유정은 실장은 “허니문 리조트를 선택할 경우, 우선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식사, 부대시설 이용 등의 포함내용을 보고 그 가격이 합당하는지를 판단하고 선택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한다.

이런 면에서 “아메티스 풀빌라는 발리의 여느 풀빌라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풀장, 신혼부부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빌라를 제공하고 있다”며,“특히 아메티스 풀빌라는 차별화된 허니문을 위한 서비스로 신혼부부를 위해서 빌라내 캔들 라이트 디너, 빌라내 마사지, 데일리 미니바 제공 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고 한다.

또한, “최근 허니문상품은 신혼부부를 위한 단독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유행”이라며, “신혼부부만을 위한 운전기사와 가이드가 있는 차별화된 여행지역으로 발리가 손꼽히고 있다“고 한다.

사진/자료제공: 더블투어(www.doubletou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