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족愛 재발견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하나투어, 가족愛 재발견 성황리에 마쳐
  • 구상은
  • 승인 2014.02.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여행에는 조손 및 한 부모가정 7가구 30여 명이 참여했다. (사진제공: 하나투어)
이번 여행에는 조손 및 한 부모가정 7가구 30여 명이 참여했다. (사진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대마도에서 진행된 '2014 희망여행 프로젝트 - 가족愛 재발견'을 성황리에 마쳤다.

경남지역 소외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여행에는 조손 및 한 부모 가정 7가구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 가족들은 일본 대마도에서 조선통신사 길, 덕혜옹주 봉축비, 하치만구 신사 등 역사 유적지들을 탐방하고 온천, 다도, 소바 등 일본 문화를 체험했다.

그리고 마지막 날 밤에는 가족친화 레크레이션, 가족 얼굴 그리기, 편지낭송 등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새로운 희망을 그리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사업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자는 취지에서 하나투어 영남사업본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공동 기획하고 JR큐슈고속선 (주)비틀, NC다이노스 야구단이 후원해 그 의미를 더 했다.

하나투어 영남사업본부 이재봉 상무는 "뜻있는 기업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선물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체 사회공헌사업은 물론, 협력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국내에서 진행된 '2014 희망여행 프로젝트 - 가족愛 재발견'을 실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