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얼리버드 40% 할인
상태바
클럽메드, 얼리버드 40% 할인
  • 구상은
  • 승인 2014.01.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들에게 인기가 좋다. (사진제공:클럽메드 코리아 )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들에게 인기가 좋다. (사진제공:클럽메드 코리아 )

클럽메드 바캉스코리아 에서 황금연휴 여행을 미리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4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의 '여름휴가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2년만의 최다 휴일로 여행 업계 전반에 걸쳐 조기 예약의 열기가 뜨거운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여름휴가 조기 예약 프로모션'은 여름방학 성수기 리조트 최대 할인과 더불어 아시아 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의 에어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1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도네시아 발리, 빈탄 아일랜드, 태국 푸켓,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중국 계림, 오키나와 카비라 비치,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 한해 진행되며, 항공과 숙박, 무제한 제공되는 전 일정 식사 및 음료, 다양한 액티비티와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각 리조트에 따라 성인 최저 122만원 대~200만원 대의 다양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의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는 항공과 숙박, 식사, 액티비티 등을 따로 예약할 필요 없이 한 번의 결제 만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라고 설명하면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 동반 가족에게 특히 인기”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이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1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