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남방항공 '골프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중국남방항공 '골프여행' 상품 출시
  • 구상은
  • 승인 2014.01.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남방항공이 말레이시아 페낭의 부킷자이 리조트로 떠나는 해외골프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2월 26일(총 4박5일)에 출발하는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상품은 
94만9천원으로 왕복항공료와 TAX, 전 일정숙박(2인1실),조/중/석식, 카트비(2인승),그린피,여행자보험,미팅 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유류할증료(약 10만6800원), 캐디피는 불포함이다.

그리고 여행일정중 신페리오방식으로 중국남방항공배 친선골프대회(28일)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자와 티셔츠, 여행용 키트 등이 제공된다.


부킷자이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페낭에서 가장 큰 리조트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기고 싶은 골프매니아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에 더 없이 좋은 챔피언십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드라이빙 레인지, 치핑 및 벙커샷 연습장,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센터 등이 있어 라운딩 후 지친 피로를 회복하기 좋다. 한국식당은 물론 노래방까지 갖춰져 있어 가족들과 함께 여행하기에도 좋은 골프리조트이다.


여행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예약발권대리점 삼국지투어(www.skjtour.com), 중국씬싱항공(http://flight.cxa.co.kr), 중국항공여행사(www.chinaok.co.kr), 행복한여행(www.flylucky.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중국남방항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