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72시간 특가 판매
상태바
캐세이패시픽, 72시간 특가 판매
  • 구상은
  • 승인 2014.01.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일반석을 통해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한 캐세이패시픽.(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일반석을 통해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한 캐세이패시픽.(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

올해 공휴일이 사상 최대일수로 집계되면서 1분기 항공권 예약이 몰리는 가운데, 캐세이패시픽에서 봄철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대양주∙미주∙유럽 등 전 세계 19개 장거리 노선의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2시간(1월 13일부터 1월 16일 오전 10시까지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일반석으로 비즈니스석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편안한 탑승감으로 장거리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좌석이다.

프리미엄 일반석에는 3단계 발 받침대가 갖춰진 넓은 공간이 있어 편하게 다리를 펼 수 있고, 충분히 뒤로 눕힐 수 있는 등받이가 있어 탑승 시 안락한 느낌을 준다. 더불어 탑승 우선권 및 아시아마일즈 110% 적립 혜택 등 추가적인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서울/부산-홍콩 구간에 한해서 무료 비즈니스석 업그레이가 가능하다.(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

캐세이패시픽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대체휴일제 시행으로 공휴일수가 증가하면서 벌써부터 올해 상반기 항공권 예약이 급증하고 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소 비용 부담이 컸던 장거리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누리며 다녀올 수 있어 알뜰 여행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해당 여행지
- 대양주 7개 도시: 시드니, 멜버른, 브리스번, 아델레이드, 퍼스, 케언즈, 오클랜드

- 유럽 7개 도시: 런던, 파리, 로마, 밀라노,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모스크바

- 미주 4개 도시: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 뉴욕, 시카고

- 아프리카 1개 도시: 요하네스버그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