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최우수 국제항공사' 수상
상태바
아시아나, '최우수 국제항공사' 수상
  • 조용식
  • 승인 2014.01.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글로벌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벌이고 있는 '아름다운 교실'을 통해 중국 칭다오시 시앙강루 소학교에 서예물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글로벌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벌이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이 9일 중국 상하이 징 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중국 유력 일간지인 ‘동방조보(東方早報, Oriental Morning Post)’ 주관으로 열린 ‘2013 세계여행대상 시상식’(SPECIAL TRIP THE WORLD TRAVEL AWARDS 2013) 에서 '최우수 국제항공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는 지난 2011년 '최우수 국제항공사', 2012년 '여행대상' 수상에 이어 동방조보에서 주관하는 세계여행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상을 수상하게 됐다.

아시아나는 지난 1월 7일에는 중국 유력 일간지인 ‘신문신보(新聞晨报, Shanghai Morning Post)’ 로부터 <최고 서비스 항공사> 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22개 도시, 31개 노선을 운항하는 한.중간 최다 운항 항공사로서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와 최첨단 기재를 통해 탑승객 편의를 극대화했으며, 또한 중국 각 지점에서 지역내 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를 비롯해 다양한 중국내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동방조보는 2003년 창간해 일간 8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일간지이며, 신문신보는 2000년 창간해 일간 7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일간지로 각각 독자 설문조사, 추천 및 온라인 투표를 거쳐 전문심사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수상사를 선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