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마카오 보딩패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어마카오 보딩패스 프로모션 진행
  • 구상은
  • 승인 2014.01.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마카오에서 2014년도 마카오를 찾는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보딩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번째로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하이 플라잉 갤럭시 마카오 홀리데이 선물 럭키드로우로 응모권은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및 인천공항 에어마카오 발권 카운터에서 수령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응모함은 인천공항 에어마카오 발권 카운터에 위치한다.

두번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에어마카오의 마카오 도착편 항공기 탑승권을 소지한 탑승객은 베네시안 드림웍스 아이스월드를 무료 관람을 할 수 있다. 마카오 도착 후, 7일 이내에 베네시안 마카오 코타이 엑스포 홀 F 발권 카운터에서 무료 입장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로얄 트레져 여정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어마카오 보딩 패스를 제출 하면 갤럭시 마카오 또는 스타월드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파타카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마카오 도착편 항공기를 이용한 21세 이상의 성인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착 후 7일 이내 교환 및 사용이 완료되어야 한다.

한편 에어마카오는 현재 월,수,금,일요일 오전 9시 35분에 마카오에서 인천으로 출발하여, 오후 3시 5분에 다시 인천에서 마카오로 운항하는 증편 스케줄을 운항 중이며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29일까지는 월,금요일 주 2회, 동일한 스케줄로 증편 스케줄을 운항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