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필리핀 나눔여행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하나투어, ‘필리핀 나눔여행 캠페인’ 진행
  • 구상은
  • 승인 2014.01.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을 강타한 태풍 하이옌으로 사망자수는 6000여명 이상이 생겼다.  세계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하나투어는 여행객들과 필리핀 태풍피해복구에 함께 하고 있다.(사진출처:하나투어 홈페이지)
필리핀을 강타한 태풍 하이옌으로 사망자수는 6000여명 이상이 생겼다. 세계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하나투어는 여행객들과 필리핀 태풍피해복구에 함께 하고 있다.(사진출처:하나투어 홈페이지)

하나투어가
필리핀으로 향하는 여행객 1명당 1달라($)씩을 적립해 필리핀 지역사회를 돕는필리핀 나눔여행 캠페인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작년 태풍 하이옌이 할퀴고 필리핀은 당시 직접적인 피해를 입지 않았던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주요 관광도시들을 중심으로 활기를 되찾고 있으며, 결과 필리핀 여행수요도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여행을 통해 필리핀 현지인들을 돕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하나투어를 통해 필리핀으로 향하는 여행객 1명당 1$ 하나투어가 별도 기금을 적립해 2월말 현지에 전달하는 것으로, 여행객 입장에서는 여행을 즐기는 동시에 여행지에도 희망을 주는,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 있다. 기금적립현황은 하나투어의 필리핀상품 여행일정표에서 확인 가능하다.

옷이나 사용하지 않는 생필품을 모아 전달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필리핀에 기부하고자 하는 물품들을 사전에 하나투어로 보내거나, 사전 예약하여 여행 마닐라 적십자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있으며, 경우 기부한 물품들을 현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필요한 지역으로 나누어 주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필리핀에 태풍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1백만 페소(25백만원) 전달한 것을 비롯, 어려움을 겪는 지역들에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을 보내며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