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포츠의 천국, 캘리포니아
상태바
겨울 스포츠의 천국, 캘리포니아
  • 구상은
  • 승인 2014.01.0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 스키, 각종 스노보드 대회가 진행되는 스키장에서 캘리포니아의 겨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사진출처: bigbear 홈페이지)
파우더 스키, 각종 스노보드 대회가 진행되는 스키장에서 캘리포니아의 겨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사진출처: bigbear 홈페이지)

대자연의 경치와 어우러진 슬로프에서의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캘리포니아는 스키와 스노우보드 뿐만 아니라 캠핑, 하이킹,스노슈잉 등의 레크레이션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자연경관에 둘러싸여 파우더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레이크타호 지역에는 다양한 스키리조트가 있으며,150개에 달하는 슬로프와 28대의 리프트와 곤돌라 대규모 스키장인 Mammoth Mountain, 겨울스포츠뿐만 아니라 캠핑 하이킹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Big Bear 까지 다양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캘리포니아 겨울 레크리에이션 가이드인 'SNOW MAP' 으로 주요 스키리조트를 포함, 인접 공항과 도시정보까지 지도 하나로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더 편해졌다.

1월에는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펄쳐지는 이벤트가 있다.

캘리포니아 북쪽 해안에 위치한 멘도시노에서는 매해 시즌을 맞은 게를 테마로 축제가 열리고 있어, 제철 게뿐만 아니라 훌륭한 품질의 와인과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겨울스포츠와 맛있는 축제까지 함께할 수 있다. 

세계적인 영화 축제 팜스프링스 국제 영화 페스티벌은 올해로 25회를 맞이하여, 세계 톱 영화배우들이 대거 참석함은 물론 국내 유명배우인 이병헌도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운영하는 페이스북(facebook.com/DineinCA)에서는 1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유명쉐프들 대상 라이브로 인터뷰 'Knife point'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